서울대학교 영화연구회 얄라셩에서 단편영화 <사랑의 묘약>에 참여해주실 주연 배우분(10대~20대 여성)을 모집합니다.

장무 2022.07.31 12:47:49 제작: 서울대학교 영화연구회 얄라셩 작품 제목: 사랑의 묘약 감독: 정기연 극중배역: 여자 고등학생 촬영기간: 8월20일, 21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장무 전화번호: 이메일: kikiporcine@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8-04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영화연구회 ‘얄라셩’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에 참여해주실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영화 정보>

제목: 사랑의 묘약

로그라인: 현재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리아'는 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사랑의 묘약을 만들고, 레시피를 공개하는 자리인 마법 학교 입학 시험에서 '면접관'과의 대화를 통해 '사랑의 묘약'에 대한 진실을 깨닫는다.

 

기획의도: 다른 사람의 마음을 소유하는 것이 가능할까? '내 것'이 될 영원한 사랑을 쟁취하는 것이 가능할까? 이 영화는 스스로가 사랑의 묘약을 만드는 마법사라는 환상에 사로잡힌 소녀를 통해 사랑과 소유욕의 미묘한 경계에 질문을 던진다. 상상과 현실의 구분을 흐리는 연출을 사용해 짝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귀엽고 풋풋한 감정이 실제로는 과도한 소유욕으로 점철된 집착일 수 있음을 지적한다. 산산조각난 사랑의 묘약은 타인의 마음을 '골대'로만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평면적인 시각에서 탈피해 현재를 마주해야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배역 설명>

리아

- 고등학생 정도의 10대 소녀 (배우는 10대~20대까지 가능)

- 어린아이 같이 감정에 솔직함, 순수함, 망상에 빠짐, 약간의 소심함

- 자신감 부족으로 항상 뒤에서 일을 벌이는 음침함과 쎄한 면모 역시 가진 인물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8월20일, 21일 (2회차)

장소: 서울대학교 학내(변동 가능)

페이: 회차당 10만원 내외 협의 가능

 

<지원 양식>

아래 양식에 맞추어 kikiporcine@gmail.com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리아/성함/나이

 

8월4일(목) 자정 전까지 메일 보내주시면 빠른 검토 후 오디션을 진행할 배우분들께 시나리오와 함께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디션은 8월3일/4일/5일 중에 비대면 zoom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