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학회 <초록우체국> 팀에서 남녀 배우 4분을 모집합니다.

imoillbl 2022.09.18 00:35:44 제작: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학회 ICBA 작품 제목: 초록우체국 감독: 이주희 극중배역: 우정(20대 초반 여성), 박사장(30대 후반~40대 초반 남성), 철민(50대 남성), 이현(20대 중반 여성) 촬영기간: 10월 2 - 3일 중 2회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임예빈 전화번호: 010-3035-0834 이메일: rhakq00@hufs.ac.kr 모집 마감일: 2022-09-23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학회 <초록우체국> 팀에서 남녀 배우 4분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방송학회 ICBA 소속 <초록우체국> 팀입니다. 학회 영상제에 상영할 단편영화 <초록우체국>의 배우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삭제 후 재업로드 되었으나 기존 메일은 확인 중에 있으니 이미 지원하신 분들께서는 재지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획의도>

보고싶은 사람,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 수없이 상상했던 재회를 현실로 만들어주는 곳, 초록우체국. 초록우체국에서 일하며 상대방을 찾고 재회의 자리를 마련하는 ‘우정’이 초록우체국의 방문자들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자 한다.

 

<시놉시스>

지나가는 사람도 몇 없는 후미진 골목에 자리한 초록우체국. 이곳의 손님들은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를 간절히 바라며 ‘우정’을 찾아온다. 왠지 모르게 베일에 쌓인 인물 ‘박 사장’이 세운 초록우체국에는, 단 한 명의 직원 ‘우정’이 있다. 손님의 사연을 들으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상대방을 찾고, 의뢰인과 상대방의 재회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우정의 일.

 

초록 우체국을 찾아오는 손님의 유형은 다양하다.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고 싶은 사람, 연락이 끊긴 가족에게 연락하고 싶은 사람, 어릴 적 소꿉친구를 찾아달라는 사람… 가끔 우정은 어렵게 마련한 재회 자리가 싸움의 장이 되는 광경을 지켜보며 회의감이 들 때도 있다. 자신이 하는 일이 과연 의미가 있는지 의구심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러한 의문을 품고 일을 계속하던 그때, 우정은 특별한 사연을 하나 만나게 되면서 초록우체국의 진짜 역할에 대해 깨닫게 된다.

 

<배역 설명>

1. 최우정 (20대 초반 여성)

초록우체국의 2년차 직원. 능숙해 보이면서도 아직 모르는 게 많은 때. 우정은 순수함과 열정을 가지고 일을 배워나가는 사회초년생이다. 마음의 소중함을 아는 우정은 초록우체국 속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 고민을 나누며, 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성격으로 장난기가 많다.

-극강의 ENFP로 호기심이 많으며 남의 이야기에 공감능력이 뛰어나다.

-긍정적이고 성실한 성격으로 초록우체국에 활기를 불어넣는 존재이다.

 

2. 박 사장 (30대 후반~40대 초반 남성)

과거 탐정사무소를 운영하며 겪은 일을 계기로 초록우체국을 차린 박 사장. 조카 우정이가 스무살이 됐을 때부터 초록우체국에 데려와 일을 가르쳤다. 박 사장은 우정이가 준비가 되면 초록우체국을 물려주고자 한다.
-사람의 속을 잘 읽으며, 과거 탐정사무소의 경력으로 어려운 일이 있을 때 해결사 역할을 함. 
-말을 많이 아끼는 타입으로, 특히 본인의 속 얘기를 잘 하지 않음.
-유머있고 재치있는 성격. 특유의 능글맞음으로 우정이를 종종 약올리기도 함.

 

3. 김철민 (50대 초중반 남성)

초록우체국의 두 번째 방문자 철민. 회사에서의 고된 업무와 사회생활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지 오래이다. 시간이 흐르고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딸 혜윤과 멀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늦었지만 초록우체국을 통해 혜윤에게 진심을 전달하고 싶어한다.

-전형적인 대한민국의 가장이다.

-무뚝뚝하고 자신의 감정표현에 서툴다.

 

4. 이현 (20대 중반 여성)

이현은 미국으로 이민을 가기 전, 어린시절 소꿉친구 겸 첫사랑 지후를 찾기 위해 초록우체국에 방문한다.

-차분하고 똑부러진 성격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잘 풀어낸다.

-지난시간을 반성하고 추억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지녔다.

 

<촬영 날짜/장소/페이>

1. 우정 역

10월 2,3일 중 2회 촬영/서울/2회차 15만원

 

2. 박 사장 역

10월 2,3일 중 1회 촬영/서울/1회차 5만원

 

3.  철민 역

10월 2,3일 중 1회 촬영/서울/1회차 4만원

 

4.  이현 역

10월 2,3일 중 1회 촬영/서울/1회차 4만원

 

<오디션 절차>

 

1차 – 포트폴리오

아래의 메일로 양식을 맞춰 프로필, 사진, 영상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주소:rhakq00@hufs.ac.kr

메일제목: 지원 배역(이름/나이)

마감기한: 9월 23일 낮 12시까지

 

*9월 24일에 합격자에게 면접 관련 정보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2차 – 면접

일시: 9월 25~29일 중으로 일정 협의하여 면접 진행

장소: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근처 카페

 

*대학생 신분으로 만들어나가는 영상이라 출연료를 넉넉히 지급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 있으시면 댓글 또는 메일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