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적설>의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마우스칸디나비아 2022.01.06 01:21:16 제작: 단편영화 소모임 걸작 작품 제목: 적설 감독: 류지원 극중배역: 50대 편부모 엄마 역할 촬영기간: 1월 26-27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엄경미 전화번호: 이메일: promasterpiece03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1-10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소모임 걸작 입니다. 학생들끼리 모여 포트폴리오용 단편영화를 하나 제작 할 계획입니다. 편부모 가정에서 일어나는 딸과 엄마의 갈등과 화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중 어머니 역할을 맡아주실 40대 후반~50대 배우님을 한 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커리어우먼 역할이고 딸 배역으로 캐스팅 된 배우의 키가 큰 편이기 때문에 키는 160 중반 이상의 생머리이신 배우분이셨으면 합니다.

 

*옷은 최대한 준비해드릴 예정이긴 하지만 극중 여러 날이 빠르게 지나가는 장면이 있어 옷을 몇벌 챙겨와주실 수 있는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1. 촬영일 : 1월 26-27일

 

2. 지원 방법 : 기재 된 이메일 (promasterpiece030@gmail.com)로 ppt로 된 포트폴리오와 짧은 연기 영상 첨부. 짧은 연기 영상은 길이 상관 없으며 이전에 촬영하셨던 영상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메일 제목 양식은 [단편영화 적설/ (성함)/(나이)/(거주지역)]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3. 배역 소개 : 상희(53세) - 딸인 주연이 어릴 적 남편과 이혼하고 혼자서 주연을 키워오고 있다. 이혼 소송에서는 승리하였지만 이후 잠적을 해버린 전남편 덕에 전남편 측에서의 금전적 지원도 받지 못하고 혼자 주연을 부양했다. 세상 누구보다 주연을 사랑하지만 혼자 가족을 먹어살려야 한다는 책임감에 다정한 어머니가 되진 못했다.

 

4. 촬영장소 : 서울

 

5. 지원 마감 : 1월 10일 월요일 오전 9시

1월 11일 오후 10시까지 오디션 대상자 분들께 연락 드리겠습니다. 여건 상 대상자 분들께만 연락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대면 오디션 : 1월 13일 목요일 5시 이후 왕십리 부근(자세한 시간은 대상자분들이 추려지면 따로 고지드리겠습니다.)

 

* 촬영 전 대본 리딩이 1회 정도 비대면으로 있을 예정이며 일정은 추후 협의하에 정할 예정입니다.

* 출연료는 회차당 7-10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작비 여건 상 페이가 넉넉치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원하실 때에 이 점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후 추가 후시 녹음이 있을수도 있다는 점 미리 고지 드립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영화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