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재희차 2022.05.10 13:51:07 제작: 백석예술대학교 Scene number 14 작품 제목: 생일 감독: 김예원 극중배역: 20대 초반 여성 촬영기간: 5월 27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나영 1명, 연우 1명 총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차재희 전화번호: 010-8220-3280 이메일: yewonk0305@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5-12

안녕하세요. 백석예술대학교 영화제작동아리 Scene number 14입니다.
저희와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주실 배우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및 연기 영상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오디션 및 미팅 일정은 추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 지원 양식은 [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식비는 제공해드리고 있으나, 출퇴근 이동비는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1. 작품명
- 생일
 
2. 기획의도
-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정말 말하지 않아도 알까요? 친한 사이라고 다 알아주고 이해할거라 생각하고 제대로 자신의 감정과 그 감정의 이유를 말하지 않으면 갈등의 불씨가 된다. 제대로 말하고 표현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3. 시놉시스
- 어릴 적 생일 날, 부모님에게 버림받아 자신의 생일을 좋아하지 않는 나영(여,21)이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는 절친 연우(여,21)와 다투게 된다. 나영은 자신이 버려진 공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엄마를 잃어버려 울고있는 아이를 발견하고 엄마를 찾아주기로 한다. 그때 아이의 엄마가 다가와 나영이 아이를 데려가려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4. 캐릭터 설정
< 연나영  役 (여, 21) >
직업 : 대학생
특징 : 차분한 이미지이지만 눈에 생기가 없다. 생일 날에 한해서 감정표현이 거의 없고 무언갈 하고자 하는 의지가 전혀없다. 
 
< 서연우  役 (여, 21) >
직업 : 대학생
특징 : 굉장히 밝고 쾌활한 성격이다. 하고싶은 말은 그때 그때 하고 감정표현도 굉장히 숨기지 않는다. 자기가 감정 표현을 잘 하는 만큼 남의 감정도 잘 알아채곤 한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