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그늘> 에서 초등학생 아역 배우를 급하게! 모집합니다!

김치볶음밥 2022.08.04 11:00:20 제작: 스스로넷 작품 제목: 그늘 감독: 최은혜 극중배역: 8세 페이스의 나율역 (1) 촬영기간: 8월 20 ~ 21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박성욱 전화번호: 010-4686-8272 이메일: hemilbnn@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8-05

•배우를 급하게 모집하고있어서 프로필과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바로 검토하고 대면으로 오디션 진행 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스로넷 청소년영화제작전문그룹  그늘팀입니다. 

단편영화 그늘에 출연하실 8세 페이스의 나율역 한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장르 : 휴머니즘 드라마

 

 

 

로그라인 : 갑작스레 나타난 할아버지. 그리고 자신에게 건내는 의심스러운 도움과 행동들. 

작은 구멍가게 안에서 일어나는 여름 날의 이야기. 인생에 회의감을 느끼던 한 학생이 구멍가게 할아버지와 그의 손녀 나율을 만나며 극복하게 되고 이를 통해 관객에게 건네는 메세지. 

 

 

 

등장인물 소개 : 

 

 

 

• 할아버지 (67세) 

- 겉으로만 봤을 땐 고약한 인상을 지니고 있지만 손녀 나율을 위한 따뜻한 애정만큼은 누구보다 높은 인물. 자신이 채워주지 못하는 빈자리를 진영을 통해 나율에게 채워주려 노력한다. 

 

 

 

• 나율 (8세) 

- 구멍가게 주인 할아버지의 손녀 딸이다. 할아버지의 손길에서만 자라왔지만 영락없이 밝고 똑부러지는 아이다.   

처음엔 진영에게 무뚝뚝하게 대하지만 점차 마음을 열며 따뜻한 모습을 보여준다. 

 

 

 

• 진영 (남/ 25세) 

- 어린시절 나율같이 할머니의 손길에서 자란 인물이다. 인생을 살아가던 중 회의감을 느끼게 되고 이를 할아버지와 나율을 통해 극복하게 되는 인물. 

 

 

 

로케이션 : 미정

 

 

 

출연료 : 한 회차당 5만원  ~ 7만원 (미정) 

총 2회차 촬영입니다

 

 

 

저희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학생들입니다. 

모두가 영화를 만든다는 목표 하나만으로 달려가는 학생들이기에 저희와 재밌고 즐겁게 작품을 만들어나갈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학생팀이라 페이는 많이 드릴 수 없는 점에 대해 양해부탁드리며 의미있는 작업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원방법 : hemilbnn@gmail.com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은 '<그늘>/00역 지원/성함/전화번호/ (실제)나이' 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에 맞는 몇몇 분들께 개인 연락처로 지정대사를 보내드린 후 대면으로 오디션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