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더라도 제발 제 얘기 좀 끝까지 들어주세요

바쩨 2015.03.05 01:34:12
안녕하세요 저는 16살인 배우가 오래전부터 꿈이였던 보잘것없는 중학생입니다.
저는 현재 충북 청주에 살고 있고 서울에 있는 할머니댁에서 2014년 겨울방학때부터 광고,드라마 보조출연도 나가며 생활하고 있었는데요.
길거리 캐스팅도 몇 번 당해봤었고 뭐 물론 거의 트레이닝 하라고 돈을 요구하는 회사여서 그냥 헛수고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제가 또 바보같이 뭣 모를 때 배우관련카페에서 오디션 글 보고 가서 트레이닝비 300만원정도내고 다녔었는데 연기는 제자리이고 일반인도 출연하는 보조출연도 안 시켜주길래 나왔었습니다.
저 혼자해보려고도 노력해봤지만 제가 연기를 하기위해서 기초적으로 꼭 필요할 발성,발음이 잘 안돼서 고치고는 싶은데 잘 안되더라고요.
감정은 되는데 대사를 옹알옹알해서 전달이 안된다고들 하시고 저도 깨닫고는 있는데 고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저 혼자 하려니 잘 안되고 자꾸 안되다보니까 자신감은 떨어지고 16살나이에 견디기 벅차네요 그렇지만 쉽게 포기할거고 호기심이였으면 애초에 이 길을 택하지않았을거고 정말 절실히 배우가 하고싶습니다.
조언이나 효과적이였다 하시는 발음 발성 고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제가 연기와 배우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알려주신다면 열심히 가르침받을 자신있습니다!
아 이번에 저를 길거리캐스팅을 하셨던 캐스팅회사를 한 번 믿어봐서 2년계약을할까하는데 어찌해야할런지 잘모르겠습니다 솔직히..돈 부담도 많이 되고 제가 돈 버는게 아니다보니까 부모님께 너무 죄송하더라고요 안 그래도 잘 사는 형편도 아닌데 자꾸 제 연기실력은 안 느는데 허탕만 치는게 아닌지도 의문이 들고 무튼 되게 결정도 힘들고 발성발음 고치기도 힘드네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