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 적 없는 19살학생이 연극영화과 갈 수 있을까요? 아니 배우라는 꿈을 계속 꿀 수 있을까요 ?ㅈ

아티프 2018.12.21 05:55:13
안녕하세요 저는 인제 19살이 되는 남학생입니다
저는 기초생활수급자이고 한부모가정에 어머니는 저 태어나실때부터 뇌경색이오셔서 반신마비에 장애2등급이세요 가정형편이 어려워 고등학교 진학하지못하고 검정고시로 전향했지만 그래도 정말 감사하게도 저한테 긍정적인 에너지랑 맨날 웃게해주시고 하고싶은 일 다 하게 해주시고 공부 안해도 뭐라고 안하고 저 하고 싶은거만 막 하다가 작년엔 모델아카데미에서 모델꿈을꾸다가 배우의 꿈을꾸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연기할 때 정말 행복했어요 연기 늘었다고 칭찬받을때 진짜 날아갈듯 기뻤구요 ! 저는 연기에 정답은 없지만 오답은 있다고 생각하는데 늘었다는거 자체가 오답에서 멀어졌다는 뜻이라고 생각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저는 누구에게 배워본 적도 없고 친구에게 평가를 들어보고 학원 다닐 여유조차 안되서 집 앞 도서관에서 희곡이랑 전공서적같은거만 계속 보면서 인물분석과 작품분석만 계속했습니다 ! 그리고 노래같은것도요 !! 그런데 요즘 정말 회의감이 들어요 ,, 한달전에 드라마 보조출연 나가서 옷도 못입게하고 긴팔하나만 입고 야외에서 6시간동안 대기해서 떨다가 감기걸려도 배우들 연기하는거 보면 정말 행복했는데 저는 오디션 지원하면 이미지는 좋은데 연기를 못배웠다고 떨어트리더라고요 ,, 그래서 꿈을 포기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우울하기도 하네요 !! 선배님들 이럴때는 어쩌면 좋을까요 ? 포기하는게 답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