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환

Alohwan 2021.02.26 17:40:18 출생년도: 1995 전화번호: 010-9295-0195 이메일: pyaspp5@naver.com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pyaspp5 신장: 178 체중: 68 특기: 노래 (성악, 국악 , 뮤지컬 , 대중음악) , 영어 , 일본어(Jlpt n2) , 볼링 , 골프 , 서핑 , 승마 주요경력:

 

농사는 사람의 손을 굉장히 많이 탑니다. 또한 가꾸기 나름이라고 하죠. 처음부터 부지런하게 가꿔줘야하고 정성을 오랜기간 들여야 비로소 좋은 곡식을 추수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 정성스럽게 가꾸는 단계에 있습니다. 

가수 박진영씨의 인터뷰를 본적이 있습니다. 수십년간 항상 같은 시간에 기상을 하고 옷 고르는 시간을 아끼기 위해 1년을 단 6벌의 옷으로 지내며, 건강을 위해 유기농 재료들을 섭취하며 운동을 소홀히 하지 않으며 본인의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늘 공부하는 삶을 산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저에겐 너무나 인상 깊은 인터뷰였고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큰 계기가 됐습니다. 이미 대형기획사의 대표이고 본업에서도 큰 성공을 이룬 사람도 여전히 노력하는 삶을 사는데 난 너무 안일함과 익숙함에 빠져 자만하며 살았다는 회의감이 많이 들었고 내가 성공하려면 이보다 더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느꼈고 스스로에게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가꾸고 있습니다.

 

심신과 육체적 수련을 위해 주5회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오늘의 자신을 돌아보기 위해 항상 일기를 쓰면서 하루를 정리합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경제기사,잡지등을 매일 찾아보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다 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방면에 눈을 뜨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위에 있는 사람이 없고 밑에 있는 사람도 없다" 제가 사람을 대하는 자세 입니다. 나이가 많고 적고, 선후배 관계를 떠나 사람은 모두 존중 받아야 하는 존재라고 생각 합니다.

제 자신을 열심히 가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이는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연기를 하는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현명한 사람이 되고 싶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대한 확신을 갖고자 노력합니다. 그리고 인생에 미련을 갖지 않기 위해 매순간 노력합니다. 혼자 나아가기에는 부족하지만 함께 나아갈 준비는 됐습니다. 제 스스로를 믿는만큼 모두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