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우아아123 2022.06.09 20:07:57

안녕하세요?
저는 남보다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한 연기생활 5년차의 연기초보입니다. 연기는 약 4년간 유명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모두 9명의 선생님들께 배웠습니다.

 

연기학원 한곳에서만 배우는게 좀 뭐해서 연기스터디도 나가 보았고 엄청 잘 가르친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서 비싼 레슨도 받아 보았으며 연기 필커에 연기레슨 광고를 낸 곳도 직접 찾아가 이것저것 물어보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작년 가을, 필커에 어떤 연기장사의 제자가 쓴 광고를 보고 그 제자의 연기선생님과 통화를 하고 직접 찾아가서 한 시간 강의를 들어보고 그 자리에서 바로 연기수업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통 연기수업이라는 게 잘 아시다시피 입 크게 벌리고 소리 질르는 발성연습과 가벼운 몸풀기부터 시작해서 말투를 재미있게 배우답게 좀 더 쎄게 이리저리 잘 가다듬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주시해서 악센트를 주며 카메라를 의식한 동선처리까지 신경을 써야 한다는.. 뭐 다 그런거죠.

 

여기 제가 소개하는 연기선생님의 강의는 그런 보통의 흔한 싱겁고 시금털털한 물탄 말걸리같은 연기 강의와는 적어도 차원이 다른 혀끝부터 입안을 거쳐 목구멍까지 짜릿하게 쭉 내리쏘는 독한 양주나 빼갈처럼 아주 독특합니다.

 

술 얘기를 쫌 거시기 하니까 학술적으로 말하면 수학에서 미분적분은 3차함수를 응용해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미적분 강의를 하려면 필수적으로 3차함수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1차함수나 2차함수만 알아서는 미적분 강의를 할 수 없습니다.

 

제가 전에 유명학원에서 배웠던 9명의 연기선생님 중에는 유명대학 또는 대학원 연극영화과 출신도 있고 이름있는 현역 탤런트나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도 있었습니다.

 

그 분들도 그때 당시에 연기를 배울 때는 모두다 엄청나게 훌륭한 분이고 매우 잘 가리치는 것 같았지만 지금의 선생님에게 반 년 정도를 배우고나서 돌이켜 생각해보니 그분들께는 매우 죄송스런 말씀입니다만

 

그 분들의 강의는 1차함수나 2차함수의 수준에 불과한 강의였으며 그에 비해 지금 선생님의 강의는 미적분문제를 풀 수 있는 3차함수와 같은 차원이 다른 아주 탁월한 강의라는 생각이 뭉게구름처럼 피어 오르는 것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도 누가 물어보면 그 9분의 강의를 다 합쳐도 이 한분만 못하다고 자신있게 말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건 정확한 표현이 못 됩니다.

 

삼각함수를 모르는 사람 100명 1000명이 와도 삼각함수 문제 하나 제대로 풀 수 없듯이 1차함수나 2차함수밖에 모르는 사람은 100명 1000명을 갖다놔도 3차함수 강의를 할 수 없듯이 평범한 연기선생님 100명 1000명을 명차로 실어다놔도 정녕 탁월한 이 한 분만 못하다고 하는 게 좀 더 정확한 표현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하면 연기를 좀 더 잘 할 수 있을가하고 불철주야로 고민하는 열정배우 열혈동지 여러분

이 선생님 무료수업 한 번 들어보시죠.


선생님 연락처는 010-3303-3933

PS. 저희 선생님은 나이 제한 같은 거 하지 않습니다.
       흔히 연기레슨이나 스터디에서 35세까지 제한하는 경우가 많고 
       40대나 50대 이상의 노땅님들을 꺼리는 일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