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감독 필요한 배우님들 계실까요?<마감>

솜소미솜소 2022.11.18 16:49:48

연락주신 많은 배우님들 감사의 말씀드리며, 같이 못하게 되신 배우님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제가 여러명을 이끌어나갈 역량이 되지 못해 서 그러는것이니 양해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원문]

안녕하세요 저는 취미로 영상을 제작하는 오래 만39세 영상제작자 입니다.

혼자서 단편영화,  패션필름, 제품광고등을 연습삼아 제작한 경험이 있구요.

단편영화 크루운영 경험도 있습니다.

촬영경험은 20대때부터 근 15년 이상 되었습니다.(전문 상업촬영이 아님)

하지만 직장을 다니고  가족이 있는 상태서 1인 창작을 한다는것에 대한  고민

같이 크루로써 참여해주신 제작부 인원들의 최소한의 성의와 제작비등 일반직장을 다니면서 지출되는 큰 고정비에 한계를 느껴 배우님들과 작은 소모임을 만들면서 1인 제작의 장점인 제작비용 절감 & 빠르고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글 써봅니다. 

아이디어 회의는 대부분 화상회의로 진행되며 주로 선정된 로케이션에서 미팅이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어느 영상이든 대부분 1인 런앤건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가끔 기존 크루원들이 도움을 주실 경우도 있을것

같습니다.

단 직장인이기 때문에 스케쥴의 변동성이  크지만 최소 1주일 전에 약속된 스케쥴에 대해서는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루처럼 정기적으로 주에 몇회 만나는 방식은 아닙니다.

필요한 경우 단톡이나 화상회의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촬영은 월에 1~2회 정도 촬영가능하며 평일의 경우는 18:00 이후 가능합니다.

주로 배우활동을 막 시작하신 분들이나 시작을 할 예정이신 분들 촬영기회가 없어 고민이신 분들이

저와의 협업을 통해 서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합니다. (남녀노소 나이는 관계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