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신생극단 [개화]의 첫 창작연극을 같이 올리시게 될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연습실과 공연장소 때문에 세종시 또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거주지가 달라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께선 하고싶으신 열정만 있으시다면 지원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공연 날짜는 6월 중순이나 6월 말 예정되어 있고 약 1주일 공연 할 예정입니다. 평일과 주말 모두 1회공연이고 평일 17:30분 공연, 주말 15:00 공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티켓을 통해 받아들인 수익금의 퍼센트를 높게 잡아서 공연이 마무리되고 정산한 후 배우 두분께 나눠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 혹은 관심이 있으신 분 께선 연락주시는데로 바로 답장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극제목 : 사랑하는 부모님께
장르 : 드라마
런타임 : 1시간30분 예상
모집인원 : 남 1명, 여 1명
배역 : 영운(아버지), 명희(어머니)
나이 : 30대~40대
경력 : 무관 (연기에 열정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경력이 있든 없든 상관없습니다!)
연습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호려울로 19, 8층 극단 연습실
연습시간 : 섭외 후 조율 예정
비용 : 모든 비용 X
공연장소 : 대전 이음아트홀 (대전 유성구 도안대로 591)
모집기간 : 3월 24일 까지
작품소개: 잘못된 소통과 오해로 인해 깊어진 갈등을 반복해서 겪고 있는 가족의 모습을 그려낸 작품.
시놉시스: 가족간의 대화의 부재로 인하여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멀리 와버린 영운의 가족. 결국 갈등과 오해만 쌓인 가족 구성원은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딸이 별거하게 된다. 가족들 모두 각자 처한 상황에서 멀리 와버린 가족들을 다시 바꾸려고 노력하지만, 너무 늦었다는 걸 알며 포기와 붙잡음, 이 두 가지의 선택지를 놓고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가족 구성원은 예전처럼 다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까...? 아니면 포기한 채 각자 주어 진 삶을 살아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