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방송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워크샵 수업 기말과제인 단편영화의 배우를 구합니다.
<작품 정보>
작품 제목: <멈추다>
러닝타임: 10분 내외
주제: 사랑 그 후에 우리는 어떠한 감정들을 겪게 되는가.
장르: 드라마, 멜로
컨셉/테마: 이별, 미련, 공허함, 그리고.../ 이별 후에 남아있는 감정에 대해서 보여주려한다. 미련은 상대방을 얼만큼 좋아했는지를 알려주는 지표이다.
시놉시스: 이별 후 동수에게 남은 건 공허한 미련 뿐, 그런 동수의 내면과 현재 그리고 과거의 아련한 추억이 오버랩된다.
로그라인: 이별 후 공허한 감정만이 남은 동수는 현재의 삶이 아닌 과거의 미련에 머물러있다. 그의 내면은 텅 비어있고, 계속해서 수진과 함께한 물건들이 그를 괴롭힌다. 그러다 그녀에게 한통의 문자가 온다. 완전한 끝을 이야기하는 문자. 더이상 그녀와 함께 할 수 없음을 다시금 깨닫는다. 거울 속의 자신의 얼굴을 마주한 동수는 무작정 밖으로 나가 뛰기 시작한다. 거친 공기가 기도를 타고 들어와 속을 뒤엉킨다. 동시에 수진과 함께 했던 추억도 동수의 머리에서 뒤섞인다. 그럴수록 동수는 더욱 미친듯이 앞으로 달려간다. 참아왔던 감정들이 솟구쳐 오르기 시작한다. 내면에선 동수가 구석에 숨겨둔 물감을 꺼내 이곳 저곳 흩뿌리며 흰방을 가득 채운다. 그의 감정(물감)이 터지기 시작한다.
<배역 정보>
동수: 20대 중반의 남성(대학생). 이별 후 공허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허무한 일상 속에서 과거와 내면이 계속해 오버랩된다.
용모 생김새: 눈매에 드러선 다크서클, 정리가 되어있지 않은 머리
*연출부에서 요구하는 배우의 예시 이미지: 파수꾼 이제훈 배우
성격: 감정적인 인물, 하지만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지는 못하다.
*대사가 적은 편이며 감정씬이 많은편입니다.
*흡연씬이 있어 흡연자를 우대합니다.
<촬영 정보>
촬영 장소: 충청남도 홍성군 청운대학교 캠퍼스 근처
촬영 날짜: 본촬영-5월 26-27일, 6월 2일/추가촬영(생길시) 5월 28일, 6월 3일
<참고>
배우 분에게는 교통비와 식사를 지급드릴 예정입니다. (별도의 페이는 지급X)
숙박은 스태프(남자)의 자취방을 촬영하는 동안 숙박장소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여배우(수진 역)은 청운대학교 연기과 배우님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급하게 올리는 공고로 인하여 타이트한 일정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을 하시는 분은 위 기재되어있는 메일로 밑 내용을 첨부하여 지원 메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필수 첨부 항목: 프로필(배우분의 이름, 나이, 키, 거주지, 옷 사이즈, 신발 사이즈, 사진 등의 개인정보), 최근 사진, 연기 영상, 연기 경력(상세히)
문의사항과 시나리오를 원하시는 분은 위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