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만들어가는 영화

영화개발 2022.05.08 10:09:54 제작: 미래상자 작품제목: 배달의 여왕 감독: 장무명 배역: 왕년의 스타, 배달하는 여자들, 택배 받는 남녀들. 촬영기간: 1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장무명 전화번호: 010-2048-3104 이메일: 108_30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5-10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시간에 쫓기면서 글을 올려 자꾸 빠진 것이 있어 여러 번 수정하게 됩니다. 

개봉, 상영을 목적으로 하기에 상업영화  게시판에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자꾸 품앗이 게시판에 올려지네요. 그래도 연락을 주시는 분이 있고 지원 프로필이 적어 꼼꼼하게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지원 메일이 적다보니 지원에 대한 감사, 고마움이 더둑 진해져서 참된 의미도 있습니다. 수백, 수천 메일이 오면 사실 제대로 살피기 어렵죠. 인연이 되지 않더라도 메일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네요.  월드스타 큰 배우님의 별세소식으로 예상하지 못한 충격을 받고 계시겠습니다. 큰 별이 지셨군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코로나 시대도 이제 내리막인가요? 

 

 

저희가 기획한 줄거리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고독한 여자가서울 어느  집안에서 두문불출  홀로 지내고 있습니다. 이 여자는 매우 유명한 여자입니다. 어떤 사건으로 인기가 추락하고 악성 댓글로 자살기도, 운둔형 외톨이가 되어 갑니다. 이미 얼굴이 다 알려져 취직도 안 되고, 결혼도 안 되는 일반적인 여자로 변해 갑니다. 부득이한 상황에서 택배알바를 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배달, 택배를 하는 상황인데.....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세상에서 수상한 일이 벌어집니다. 

 

유명해 지는 것은 무엇이고, 사는 것이 무엇인지, 얼굴이 알려지고 또는 하고 싶은 일을 향해 가는 사람에게 생활과 꿈과 일이 무엇인지와 함께 고독사에 대한 고민을 해 보았습니다. 

인기인은 되고 싶고, 생활은 안 되고, 악성댓글로 시달려야 하는 별의 꿈, 대중으로부터 멀어지는 고독한 죽음..... 

 

오래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시나리오를 손질하며 진행해 봅니다. 

 

참고로, 왕년의 스타는 기존의 배우님이 출연하실것이지만 젊은 시절 미모의 배우역은 모집으로 캐스팅할 생각입니다. 배달하는 여자는 뚱뚱하고 못난이 스타일, 일반인 스타일, 누가 봐도 범상치 않은 미모의 스타일 이렇게 요합니다. 

택배 받는 사람들은 웃기거나  재미 있는 다양한 스타일 요합니다.  

 

출연료는 구체적으로 정해 놓지 않았습니다만 인지도, 연기력, 본인 희망을 존중하여 본인이 원하는 금액을 맞춰 드리겠습니다. 형식적으로 올려 놓은 출연료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기타 필요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미 초안 시나리오는 완성된 상태이나 표절, 도용, 인용의 우려가 있어 사전에 공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캐스팅이 유력해 질문하시는 경우 출력해 드릴 수도 있고, 충분히 이해되도록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캐스팅이 되는 배우에 따라 개성과 장점을 살려 시나리오를 수정, 보완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는 원활하지 않으니 가능한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카톡으로 접수하기를 원합니다. 

 

 

이상입니다. 

 

 

또한 저희가 다른 업체와 공동, 협력하며 제작할 의향이 있어 공동제작, 진행에 대한 조언 고견 부탁드립니다. 공동제작, 공동촬영에 대한 협력이 이루어질 경우 일부 투자, 마케팅 협조도 해 드릴 의향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나고 즐거운 활동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