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단편영화제작팀 ‘가을’에서 <불친절한 영화> 20대 커플 역할 배우 네 분 (여2, 남2)을 모집합니다.

손가원 2022.09.24 21:19:48 제작: 스스로넷 작품제목: 불친절한 영화 감독: 손가원 배역: 20대 남자 대학생 역 (2), 20대 여자 대학생 역(2) 촬영기간: 10월 1일 출연료: 5만원 내외 모집인원: 4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박성욱 전화번호: 010-4686-8272 이메일: octumn1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9-28

청소년 단편영화제작팀 ‘가을’에서 <불친절한 영화> 20대 커플 역할 배우 네 분 (여 2, 남 2)을 모집합니다.

 

제목: 불친절한 영화

촬영 기간: 10/1(토) 1회차 (1시 ~ 5시 예상)

출연료: 5만원 (협의)

모집인원: 4

모집 성별: 남, 여

 

안녕하세요, 청소년 단편영화제작팀 '가을'의 감독 손가원입니다. 저희는 10/1(토)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촬영 예정인 단편영화 <불친절한 영화>에 출연해 주실 20대 배우분들을 모집하는 중입니다.

 

<로그라인>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과 이별의 문턱에서 위태롭게 버티는 커플. 같은 문장도 말투에 따라 다르게 느껴진다.

 

<기획의도>

영화는 시각과 청각 효과를 중심으로 일정한 의미를 갖고 움직이는 대상을 촬영하여 영사기로 영사막에 재현하는 종합 예술이다. 하지만 누군가는 영화를 ‘종합 예술’로 즐길 수 없고, 이들에게 영화는 매우 불친절한 매체로 다가올 수 있다. 시각과 청각을 모두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불편한 영화란 어떤 것일까. 영상언어도, 음성언어도 정확한 상황을 전달하지는 못한다. <불친절한 영화>에서는 시각적 정보와 청각적 정보의 상반된 진행으로 괴리감을 전달하며, 같은 대사도 어떻게 접하게 되느냐에 따라, 어떠한 말투로 읽히냐에 따라 무척이나 다르게 다가올 수 있다는 점을 나타내고 싶다.


<모집 배역>

 

1.  커플 (1)
- 모든 게 설레고 다정한 커플. 서로 달달한 느낌으로 대사 하시면 됩니다.
- 간단한 스킨십(손잡기, 목도리 매주기 등) 커플 연기가 가능하신 배우님들.

 

재은 1 : 유진 1과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20대 대학생 여자.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

유진 1 : 재은 1과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20대 대학생 남자.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2.  커플 (2)
- 같이 있어도 별로 재미있지 않고 익숙함만 남은 커플. 서로 무관심한 느낌으로 대사하시면 됩니다.
- 커플 연기가 가능하신 배우님들.

 

재은 2 : 유진 2와의 이별을 고민하는 20대 대학생 여자.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

유진 2 : 재은 2와의 이별을 고민하는 20대 대학생 남자. 무심하고 털털한 이미지.

 

<촬영 일정>

10/1(토) 1회차 (1시~5시)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촬영합니다.

 

<출연료>

5만원 내외
학생들이 모여 제작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금액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 방법>
지원/문의: octumn10@gmail.com
제목 양식: [배역] 이름/나이
개인 연락처가 포함된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하여 이메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미지에 맞는 몇몇 분들께 개인 연락처로 지정대사를 보내드린 후 영상으로 오디션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 합격하신 분들과 비대면으로 대본 리딩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