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미컴과 학술제 영상 <더라피(the ra py)>

엄브 2022.09.29 13:49:33 제작: 순천향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작품제목: 더라피 감독: 홍소연 배역: 김민지(주연) - 평범. 할말 다 하고 남 얘기 하기를 좋아함. 오버핏 캐주얼 코디 / 정지은(주연) - 우유부단. 착하고 순한 이미지. 하이웨스트 청바지에 크롭 니트 코디 / 허연수 - 인맥이 넓고 활발. 누구에게나 잘 다가가는 성격. 셔츠 코디 / 진설아 -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 내향적. 평소엔 조용하지만 할말 하는 성격. 샤랄라 치마 코디 촬영기간: 10월 7일 하루 단편 (주연 배우는 10일 추가 촬영 가능성 있어요! ) 출연료: X (단, 식비와 교통비 지원) 모집인원: 4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다움 전화번호: 010-4019-7113 이메일: kdaum_e1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0-01

 

촬영 장소: 순천향대학교 (충남 아산시)

촬영 목적: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술제 제출 영상 제작

러닝타임: 8~10분

 

위 연락처로 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본인 사진 또는 프로필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

10일날 촬영이 어려우신 분들은 지원서와 함께 미리 말씀해주시면 연수, 설아 역 중 배정하겠습니다.

 

미컴과 1학년으로 구성된 제작팀입니다.

학과 동기들과 많은 경험을 쌓고 배우고자 지원한 학술제 영상인 만큼, 배우님들께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놉시스>

 

2022년, 1학년 회식으로 술집은 소란스럽다. 시끄럽고 어수선한 분위기에 술기운이 많이 오른 신입생 ’지은‘

이미 만취 상태인 ’지은‘은 더 이상 못 있겠다 싶어 친오빠의 자취방으로 향한다. 이를 우연히 동기 A가 목격하고 술자리로 돌아가자마자 친구들에게 이를 전하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소문은 순식간에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주인공 ‘지은’과 절친한 친구 ‘민지’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해명하는 데에 성공하였지만, 소문을 퍼뜨린 주동자를 찾는 일은 쉽지 않다. 이미 이른바 ‘카더라 통신’으로 인하여 소문을 추리하는 데에 수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발이 넓고 말이 많다는 ‘연수’, 뭐든 완벽해 어디서나 관심을 끄는 ‘설아’, 에타 익명게시판에 비난글을 쓴 사건으로 낙인이 찍힌 ‘진철’까지 후보는 셋. 지은과 민지의 추리가 시작된다.

과연 모든 진실을 밝힐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