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 웹드라마] <비밀연애 유지각서(가제)>에 출연하실 여자 배우 분들을 모집합니다.

보리융 2022.11.23 12:59:48 제작: 마요레즈 작품제목: 비밀연애 유지각서(가제) 감독: 예지 배역: 20대 대학생(여성) 3명 촬영기간: 1월 중 2회차 출연료: 교통비 지급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영 전화번호: 010-2670-7918 이메일: mayoless42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11-30

안녕하세요. 

 

퀴어 여성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요레즈'입니다.

 

이번에 제작하는 콘텐츠는 마요레즈의 첫 번째 로맨틱코미디 웹드라마입니다. 함께 즐겁게 작업하실 배우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퀴어 여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자"라는 목적을 가지고 모인 소수의 학생들이 자비를 모아 만드는 영상이기에 페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유튜브도 아직 수익 창출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수익이 전혀 없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단, 소정의 교통비/식비 지원 예정)

 

이전에 제작했던 영상은 3.6만의 조회수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확실한 고정 시청층이 있기 때문에 배우 분들의 이름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전에 비해 팀원이 늘었기 때문에 더 좋은 영상 퀄리티로 작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전 영상 :   https://youtu.be/wKsYh6ecxT0)

 

 

****퀴어 여성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인 만큼 이에 대해 올바른 인식이 있는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기획의도

동아리나 과 같은 집단 내에서 비밀 연애를 하면서 서스펜스를 주는 헤테로 컨텐츠들이 많은 반면, 레즈비언 비밀 연애를 재미있게 포착하는 컨텐츠는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시청자들에게 현실적인 여대 내 레즈비언의 존재를 여러 인물의 각도에서 무겁지 않게 보여줌과 동시에 레즈비언을 대하는 여성 집단의 상대적 안정성까지 담아내고 싶었다.

 

*시놉시스
  동아리에서 눈이 맞아 신나게 썸을 타다가 비밀 연애를 하기로 한 솔(20)와 다정(22). 평소처럼 대한다고 하지만 다정이는 자꾸만 어딘가 변한 말투를 쓰면서 자연스런 스킨십을 하고, 솔이는 그런 자신들을 묘하게 바라보는 동아리 동기 이현(20)의 시선을 눈치챈다. 오래 활동해야 하는 동아리인 만큼 비밀 연애임을 들키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한 솔, 다정과 합의해 금지 항목을 조목조목 적은 비밀 연애 유지 각서를 작성해 내미는데, 한껏 서운해 보이는 다정. 이 사내 연애 언제까지 안 들킬 수 있을까?

 

*인물설정

최솔: ISTJ, 20세 여성. 공대생, 컴퓨터과학 전공. 다정과 동아리에서 사내 연애 중이다. 이현이와는 가장 친한 친구지만, 그렇기에 자신의 비밀 연애를 들키는 것이 조심스럽다. 야물딱진 두부상. 진짜 떡볶이를 좋아해서 동아리에 들어왔다. 논리주의자. 현실적. 웃을 때 해사하다 ^^ 매사 똑부러지지만 다정이 앞에서만 뚝딱댄다.

 

연다정: ENxx. (t:f=1:1) 22세 여성. 미대생, 시각영상디자인 전공. 대학에 들어와 처음으로 연애다운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 동생이 좋기만 한데, 비밀 연애라는 명목하에 A가 자신을 밀어내려는 것 같아 서운함이 드는 연상. 나름대로 생각이 많은데 밖으로 티는 잘 나지 않는다.

 

이현: xSTx. 20세 여성. 공대생. 눈치가 빨라서 둘의 이상한 기류를 가장 먼저 눈치챈 사람. 사실 동아리 안 연애인데 모를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말을 직설적이고 툭툭 뱉는 스타일. 고등학교 때부터 만난 여자친구 있음. 벽장은 아닌데 세상의 편견이 지켜주는 느낌.

 

 

*촬영 일정
1월 중 2회차 촬영 예정 (변동 가능)

 

*촬영 장소
서울, 숙명여자대학교

 

*지원방법

-접수메일 : mayoless426@gmail.com
-메일제목 예시 : [비밀연애유지각서] 최솔 역 지원 _ 홍길동
- 메일본문 :
    1) 프로필, 전화번호
    2) 연기 영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