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부 기말과제 초단편 영화 (가제)조 배우님 구합니다

홍익대학교영상애니메이션학부생 2022.12.01 19:43:35 제작: 홍익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 학부 작품제목: (가제)조 감독: 윤혜주 배역: 20대 조소과 학생(성별 무관) 촬영기간: 12월4일 - 12월5일 (1회차) 출연료: 5만원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이승연 전화번호: 010-9024-4763 이메일: syloveu70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2-02

홍익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 학부 촬영(2)수업 기말과제인 초단편 영화에 출연하실 배우 1분을 모집합니다.

 

대사는 거의 없으며, 급하게 구하게 되어 연기경력은 크게 보지 않고 있습니다.

주변지역 거주하시는 분, 촬영일자에 가능하신 분이라면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역>

체격이 어느 정도 있으신 20대의 남/ 배우 원하고 있습니다.

조진 _ 20대의 체격이 어느정도 있는 평범한 조소과 학생. 갑작스러운 사고에 휘말리게 된다.

 

<촬영>

일자 _124오후~ 125오전 (1회차).

페이 _ 5만원 (1회차) 

촬영장소 _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세종특별시 조치원읍)

 

<작품 설명>

제목 _ (가제)

타임 라인  _  1~3

 

시놉시스 _  옥상에서 야작을 하던 조소과 학생 조진 (27). 이내 뒤돌아 갈 채비를 하려던 찰나 뒤에서 ' 소리가나 뒤를 들아보니 작업 중인 흉상이 사라졌다. 천천히 아래를 내려다보니 깨진 조각상 옆 사람이 엎어져있고 주변은 피로 홍건하다. 조진은 황급히 내려가 상황파악을 한다. 코에 손가락을 갖다 대보지만 이미 숨은 멈췄고 피 웅덩이는 점점 커진다. 한참을 고민하던 조진, ‘뒷산에 시체 유기'라는 결론을 내린 후 이내 발빠르게 움직인다. 건물로 다시 둘어가 지선, 구루마, 그리고 양동이에 물을 가득 담아나온다. 포대에 시체와 깨진 조각상을 주워담고 지선으로 둘둘 감아 고정시킨다. 시체가 있었던 자리는 양동이에 퍼온 물을 부어 대걸레로 박박 닦는다. 구루마의 손잡이를 꿀고 황급히 학교에서 떨어진 뒷산으로 향한다 깨진 조각상은 조진을 응시한다.

 

<지원 방>

 

syloveu701@naver.com

메일 제목 _ [(가제) 초단편 지원 - 성함]

 

122일까지 메일 주소로 이름/나이/성별/연락처/거주지역/프로필 사진/포폴(자유)을 기재해주시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기재해 놓은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