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체 작품 <절마자(折磨者)>에 출연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Ess 2023.02.03 15:29:58 제작: 경기대학교 작품제목: 절마자(折磨者) 감독: 박준현 배역: 2-30대 남성 촬영기간: 2월 9일-10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3~5만원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은서 전화번호: 010-3034-2643 이메일: qkrwnsgus030208@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2-03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실습용 단체 작품 <절마자(折磨者)>에 출연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1 작품 정보
제목: 절마자(折磨者)
- 折磨(절마) 중국어 (육체적·정신적으로) 고통스럽게 하다. + 者(자) 놈 자 =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스럽게 하는 놈  

장르: 코미디
기획의도: 오늘날 SNS에 중독된 세상과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싫어하는 사람을 괴롭히는 상상을 반영하여 SNS 중독자와 의뢰를 받고 괴롭히는자의 대결 이야기를 써보고자 한다.

줄거리: 주인공 강철두는 절마자로 의뢰를 받고 타겟을 괴롭혀준다. 그는 뒷 세계에서 꽤나 유명하다. 평소와 같이 절마자의 삶을 살아가던 어느 날 강철두에게 익명의 누군가가 보낸 의뢰가 떨어졌다. 그것은 21살 평범한 대학생 김민우를 아주 지독하게 괴롭혀 달라는 것.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괴롭혀온 강철두에게 평범한 대학생을 괴롭히는 것은 아주 쉬운 일이었다. 거기에 보상금까지 두둑하여 이를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강철두는 김민우를 본격적으로 괴롭히기 시작했다. 휴대폰 충전기 꼬아놓기, 신발에 레고 넣어놓기, 콜라 잔뜩 흔들어놓기, 거품가득 맥주따르기 등.., 그러나 김민우는 이를 즐겼다. 그는 심각한 SNS중독자였다. 강철두의 괴롭힘은 김민우의 인스타그램 피드의 소재일 뿐이었다. 이는 절마자 강철두의 자존심에 심각한 스크래치를 내는 것이었다. 강철두는 김민우를 끝까지 괴롭혀 그의 입에서 제발 그만하라는 말을 뽑아내고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까? 괴롭히려는 자와 즐기는 자의 대결이 시작된다.

 

2 배역
1) 강철두/ 성별: 남자 / 나이:20대 중반~30대 초반의 이미지/ 직업:절마자 /특징: 남자답고 카리스마가 있지만 허당끼가 있음

2) 김민우/ 성별: 남자 / 나이:21/ 직업:대학생 /특징: 쾌활하고 발랄한 대학생,  항상 긍정적이고 웃음이 많다.  SNS 중독자

 

3 촬영일정
2월9일, 2월10일 (총 2회차로 계획중이고 현장 상황에 따라 1회차에 끝날수도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4 촬영장소
서울시 서대문구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5 지원방법
이메일로 연락처와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1학년 작품이기에 아직 경험이 많지 않아 촬영이 매끄럽지 못할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