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중앙대학교 단편영화 <타들어가는 시간>에서 남/녀 주연을 모집합니다.

2line 2023.03.11 06:34:26 제작: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작품제목: 타들어가는 시간 감독: 손석주 배역: 20세 신입생 여자, 25세 학생회장 남자 촬영기간: 4월 중 1회차 출연료: 30,000원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감독 강이선 전화번호: 이메일: 2lineent@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3-13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3학년 단편영화 <타들어가는 시간>에서 남/녀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저희 영화는 10분 미만의 짧은 단편영화로, 주인공 수영이 학생회장 선배 상우를 짝사랑하지만, 결국 모든 감정을 삼켜내야만 하는 공허한 감정을 담은 단편영화입니다.

아래는 저희 영화에 대한 간단한 소개내용이니 가볍게 읽어보시고 관심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프로필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원주신 분들 중 이미지가 맞다고 생각되는 배우님들을 추려 간단한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타들어가는 시간.png.jpg

 

작품명 : 타들어가는 시간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감독 : 손석주

촬영일자 : 4월 중 1회차

로케이션 :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흑석동)

 

인물 소개

수영 : 중앙대학교 23학번 신입생. 아직까지 연애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학과 오리엔테이션 날, 무거운 짐을 들고 대학 계단을 오르던 중 상수를 처음 만난다. 다정하게 자신을 도와주는 상수에게 첫 눈에 반하고 만다. 

상수 : 수영이 입학한 학과의 학생회장. 다정한 성격과 준수한 외모로 많은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모집중인 배역은 여자 주인공 수영 역과, 남자 주인공 상우 역입니다.

페이가 적은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대신 좋은 작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완성된 작품은 상단 이미지와 유사하게 썸네일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함께 작업해나갈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본 공고는 13일 월요일 오후1시에 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