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단편영화 <마지막 초상화>의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박복자 2023.05.06 06:07:18 제작: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스토리텔링' 과제팀 작품제목: 마지막 초상화 감독: 현정민 배역: 30대 여성 (아름다움), 20대 남성 촬영기간: 5월 19,20,21일 출연료: 협의 후 결정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현정민 전화번호: 010-2698-0502 이메일: hjm2698@kyonggi.ac.kr 모집 마감일: 2023-05-09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22학번 현정민입니다.

2학년 전공 수업인 '스토리텔링'에서 제작하는 영화의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 작품개요 ]

제목: 마지막 초상화

러닝타임: 20~30분

장르: 미스테리 / 드라마 / 심리 스릴러

촬영일정: 5월 19일, 20일, 21일. 총 3회차 예정. (남자배우-3회차, 여자배우-2회차 예상)

촬영장소: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서대문 일대 등

연출: 미디어영상학과 22학번 현정민

 

[ 로그라인 ]

무명의 화가 '상수'에게 ‘영정 초상화’를 그려달라는 의뢰가 들어오고, '화정'의 집에 들어가 초상화를 그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 드라마.

 

[ 모집 배역 ]

-윤화정

30대 여성. 상수를 자신의 화가로 고용한 고용주. 매우 까다로운 성격의 소유자로, 내면의 결핍을 지니고 있다. 지독한 완벽주의자로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떤 것이든 가차 없이 버린다. 상수를 자신의 집으로 끌어들여 그의 내면에 잠재된 작가 정신을 발휘시키는 인물이자, 그에게 그릇된 애정을 갈구하게 되는 인물.

(원하는 이미지: 성숙하고 아름다운, 고혹적인 인상. 매혹적인 분위기.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셨거나, 매력적인 인상을 가진 분, 날카로운 이미지, 미친 연기력의 소유자  등등 마음껏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상수

20대 후반의 무명의 화가. 대학 졸업 이후 작가 등단을 위해 애쓰고는 있지만, 형식적 ‘작가 지망생’이자 사실상 ‘백수’. 자신의 작품 세계에 갇혀 별다른 진척을 보이지 않는다. 자존심이 매우 강하며, 평면 회화 작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매너리즘에 빠져 있던 인물이지만, 화정과의 작업을 하면서 진정한 예술가로서의 경지를 경험해나간다.

(원하는 이미지: 20대 남성. 화가 같은 이미지. 거칠게 잘생긴 느낌도 괜찮고, 소년미 있는 인상도 좋습니다. 마음껏 지원바랍니다.)

 

 

[ 지원 방법 ]

 

희망하시는 배역과 프로필사진, 간단한 영상연기 경력 등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 연기 안 해보셨어도 괜찮고, 가벼운 문의도 적극 환영입니다.

 

[ 참고사항 ]

 

1. 촬영은 5월 19, 20, 21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추가촬영 염두)

2. 화가인 남자배역의 경우, 그림 그리는 장면 촬영이 있습니다.

3. 남여 간의 심리를 묘사를 위해 격정적인 감정 연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