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아트필름 <세컨드 윈드>에 출연하실 여성 배우님 모집합니다!

하키코모리 2023.06.10 15:59:10 제작: 아트필름 제작 크루 <iO!> 작품제목: 세컨드 윈드 감독: 성재이 배역: 20대 여성 주인공 촬영기간: 7월 중 2회차 출연료: 출연료 5만원 (교통비 포함) + 식사 제공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하경 전화번호: 010-9684-8666 이메일: iocrew20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6-11

안녕하세요 <iO!> 크루입니다.  저희는 순수 예술과 영상 예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삶의 다양한 부분을 조명하고 해석하여 우리들만의 예술적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아트필름 제작 크루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세컨드 윈드>라는 아트필름을 제작하는데 이 예술 영상 작품을 함께할 여성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약 5분 가량의 단편 작품이고 대사가 없고 표정 연기와 몸짓 연기가 중요합니다. 

 

1. 촬영 안내

- 날짜: 7월 중 2회차 (장마철 기상 변동 이슈로 기상예보를 보고 확실한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장소: 강릉(실외) 1회차, 서울(실내) 1회차 

* 내부 사정에 따라 1회차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페이 안내

- 학생 신분으로 페이는 따로 제공하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식비 및 교통비는 지급되니 부담 없으신 분 지원 부탁드립니다. 

 

3. 작품 안내

- 로그라인

: 모든 역할에서 탈피하지 못한 현실 세계의 '나'가 또 다른 '나'와 조우하면서 내면의 모든 관념과 집착에서 탈피하여 스스로를 받아들이게 된다. 

 

- 기획의도

: 세컨드 윈드란 운동하는 중에 고통이 줄어들고 운동을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상태. 더는 바닥이 없다고 느껴질 때 불어오는 바람, 혹은 두 번째 삶을 뜻한다.

/ 김연수, 이토록 평범한 미래 중

 

인간은 태어나서 한 번 죽지만 정신적으로 인간은 여러 번 죽는다. 이것은 정신적 죽음과 다시 태어나는 빛에 관한 이야기다. 소강 상태에 놓여있다가 첫 숨같은 숨을 쉬어보자. 그 순간 시공간을 넘어선 삶이 밀려온다. 나의 환상이 무너지고 온전히 이 지금을 자각하는 순간. 이 순간을 세컨드 윈드라고 정의한다.

바람이 부는 방향을 따라 온 힘을 빼보자. 온전히 살아있다는 것, 내 안에서 터져나오는 것이 서서히 느껴진다.

 

- 배역 소개: 대사가 없기에 표정 연기와 몸짓 연기가 중요합니다. 얼굴 씬도 많이 없어서 특히 몸짓 연기가 중요합니다. 키가 크고 몸을 유연하게 표현 할 수 있는 배우님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흑발에 긴머리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지원 안내

- 위의 이메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양식: [<세컨드 윈드>지원_이름_나이_키] 제목으로 이름/나이/거주지/키,몸무게/연락처/경력 및 포트폴리오 (없으시면 자기소개 영상도 좋습니다.)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역 확정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강릉 로케이션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자연을 중심적으로 담을 예정인 작품이라 자연 풍경의 영상 포트폴리오를 원하시는 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최대한 쾌적한 환경에서 연기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기 경력이 적어도 괜찮으니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가실 분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