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단편 드라마 <오비이락> 20대 초반의 여자 배우, 남자 배우님모집합니다!

몽실아빠 2024.04.30 14:51:09 제작: 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 작품제목: 오비이락 감독: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배역: 20대 초반의 여자, 남자 대학생 촬영기간: 5월24일 출연료: 3만원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경민(각본/연출) 전화번호: 010-7702-5581 이메일: detew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17

 안녕하세요!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입니다!

저희와 함께 재밌게 경험 쌓으실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비이락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는 뜻으로, 아무 상관없는 일이 같이 일어나 억울하게 의심을 받거나 난처하게 된다는 말.

주제 

 다른 사람도 나와 같을 것이라는 착각이 의심으로 변했다.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오해를 하게 되는 과정을 그림. 

소재 

 내 모습을 투영한 연인에 대한 의심이 불신으로 번지게 되어 이별에 이르는 과정 

기획의도

목표 
  •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대상, 주제는 제한 없음
  • 대본 작성, 연기자 선정, 촬영, 편집 등 드라마 제작 전 과정 체험
  • 15분 내외 미니드라마 제작
등장인물

( 나이 , 성별, 직업, 주인공과의 관계) 

 ●   주연 : 강 훈

  #24세 / 대학교 3학년 재학중. 전 여자친구와의 한 사건으로 인해서 의처증이 발현되고 점점 심해진다.  

 ●   주연:정하람

  #23세 / 대학교 4학년 재학 중. 취업 준비생이다. 이타적이고 배려심이 넘치는 성격 덕분에 학교 내에 인기가 많다.  

● 훈과 하람은 같은 대학교, 같은 과 CC이며 일주일에 한 번 같은 수업을 듣는다. 

SYNOPSIS

 의처증을 가진 남자와 그의 여자친구를 중심으로한 애정극. 남자는 여자친구에 대한 사소한 행동으로부터 의심을 하기 시작한다. 전 연애로 인한 트라우마로 의처증이 생긴 남자. 집착은 점점 감시로 이어지고, 의심은 강해져만 간다. 그러던 어느날, 강의실에서 여자친구가 자리를 비운 사이 남자는 여자친구에 노트북으로 여자친구에 메신저를 확인한다. 그 장면을 돌아온 여자친구가 목격하게 되고 그 후 둘은 크게 충돌하게 된다. 남자가 이렇게까지 여자를 의심한 이유는 무엇일까?

●  촬영날짜

5월 24일 금요일 오전 10시~오후9시 촬영예정  / 식사 제공

● 촬영장소

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 인농관 및 화정동(편의점 및 주인공의 집) / 이동수단 제공

●  미팅 및 리딩 날짜

5/5 ~ 5/19 중 협의

 

[지원 방법]

간단한 프로필, 연기 영상, 리딩 참여 가능 여부를

detew1@naver.com 으로 전달해주세요!

메일 제목[ 오비이락_역할이름_본인이름]

문의사항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경력이 없으셔도, 연기 쪽을 희망하시는 열정 있는 배우님과 함께 작품 만들며 좋은 경험 쌓길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detew1@naver.com

☏ 010-7702-5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