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편영화 가제 [엇갈림] 팀에서 20대 후반 남녀 배우를 모집합니다. *변경사항있습니다*

망망고 2024.05.01 23:17:25 제작: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작품제목: 엇갈림 (가제) 감독: 이혜민 배역: 20대 중반~중후반 여성, 남성 촬영기간: 5월 18일 (수정) 출연료: 5~7 만원 (하단참고)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오유정 전화번호: 이메일: oyouwjd0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5-07

안녕하세요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편영화 [엇갈림] 입니다. 저희와 함께하실 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제목 : 엇갈림 (가제)
장르 : 로맨스 
형식 : 5-7분 내외 단편영화
주제 : 오해로 인해 이별한 연인의 사랑과 슬픔 그리고 그리움을 담은 로맨스 

<줄거리>
어느 날 친구에게 온 카톡이 온다. 자신의 연인과 다른 여자가 함께 반지를 고르고 있던 사진.

자신의 연인이 아니냐며 묻는 친구에게 애써 부정하지만 최근 연락이 잘되지 않던 연인의 행동이 마음에 걸린다. 진실을 위해 연인의 집에 찾아간 여자는 그의 집 앞에서 헤어지는 연인과 사진 속 여자의 모습을 목격한다.
이에 분노한 여자는 홧김에 연인과 헤어지자는 말을 입에 담는다.

연인과 헤어진 여자는 남자의 연락을 기다린다.
연락이 오지 않음에 여자는 환기를 위해 집을 나서고 정처없이 걷던 여자는 연인과 함께했던 좋았던 기억을 떠올린다.

익숙한 발걸음에 여자는 연인의 집 앞까지 도달하게 되고 남자와의 이별의 순간을 떠올린다.
이후 그리움과 슬픔에 잠겨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남자를 마주친다.
그들은 다투다가도 대화를 통해 이별의 이유가 오해 때문이라는 걸 알고 오해를 풀게 된다.

<배역>
[ 여자 주인공 ]
이름: 김지은
나이: 20대 중반~중후반
성격: 사교성이 좋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즉흥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 할말을 다 하자만 맞는 말만 한다. 당차다.
상황: 정훈과 헤어진 후 무의식적으로 정훈의 연락을 기다린다. 그리움으로 남자 주인공과의 추억을 떠올린다.

[ 남자 주인공 ]
이름: 박정훈
나이: 20대 중반~중후반
성격: 사람간 내외 관계가 뚜렷하다. 무뚝뚝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서툴다. 표현이 서툴러 무뚝뚝해보이지만 가까운 사람에게는 다정하다.
상황: 지은이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음에 답답함을 느낀다. 헤어진 후 여자가 오해를 했다는 걸 어렴풋하게 느낀다. 자신의 집앞에 있는 여주를 보고 그동안의 오해를 풀기 위해 말을 건다.


<촬영일자>
5월 18일 10시 - 21시 예정 
* 21시가 넘어갈 시 최저시급으로 제공됩니다
한남대학교 (대전 대덕구 오정동) 및 대전 서구 둔산동 인근 *추후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페이>
여자배우 : 7만원
남자배우 : 5만원
*교통비 포함, 식사 제공
*남녀배우 분량이 차이가 커서 페이가 차등 지급 됩니다.

<지원 방법 및 양식>
제목 : [엇갈림] 이름 _ 나이 _ 지원 배역 _ 거주지역
본인 프로필 또는 사진, 출연작품 링크 (등장 시간 기재) 또는 개인 연기영상 30초 내외 (배역과 어울리는 영상이면 좋겠습니다)  

- 담당자 이메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마감 기한 : 5월 8일 수요일 23:59분 (마감 기한이 늘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결과 안내 : 5월 10일 금요일 17시 


*기존에 신청하신 배우분들은 지원 메일 확인을 마쳤으며,  추후에 날짜 변동으로 인하여 따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캐스팅 확정시 시나리오 및 대본 스토리보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저희 단편영화 특성상 대사보다 표정 연기가 많아, 근접샷 위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희와 함께 [엇갈림]을 만들어 나가실 배우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