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숭실대학교 학생 단편영화 <비행기 가두기>에서 20대 초반 배우분(남1, 여1)을 모집합니다.

슝슝이 2024.05.07 00:17:54 제작: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재학생 작품제목: 비행기 가두기 감독: 최지윤 배역: 주애(20대 초반 여성), 형철 (20대 초반 남성, 주애의 남자친구) 촬영기간: 5/24(금) 출연료: 교통비 및 식대지원 모집인원: 남자 1명, 여자 1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이상미 전화번호: 이메일: ghlwkd75@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07

안녕하세요,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에서 중급영상연출론을 수강하고 있는 재학생들입니다.  해당 과목을 수강하며 약 3-4분 길이의 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되어 함께 해주실 배우분을 섭외하고 있습니다. 

 

촬영일자는 5/24(금) 16시이며, 촬영장소는 아차산역 인근입니다. (출연 확정 시 정확한 장소 말씀드리겠습니다.)

촬영 시간은 대략 5시간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지원은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행기 가두기]

줄거리: 주애와 미애는 자매다. 둘은 서로의 연애사를 공유하고, 종종 서로의 남자친구를 만나기도 하는 친밀한 사이의 자매다. 동생 주애는 연애를 할 때 감정적인 편이다. 주애와 남자친구 형철은 매일 붙어다닐 정도로 서로 죽고 못 사는 사이지만 사소한 일로 매일매일 다툰다. 그에 비해 미애는 연애를 할 때 비교적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편이다. 과거에 정우라는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미애가 보기에 정우는 너무 이상적이고 낭만적인 사람이라 현실적인 본인과 맞지 않다고 생각하여 헤어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