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죽음으로써(가제)>에서 남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kimseoyeon 2022.09.21 17:34:38 제작: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작품제목: 죽음으로써 감독: 김석주 배역: 10대 후반(고등학생) 촬영기간: 2022년 10월 04일 (화) ~ 2022년 10월 06일 (목) 출연료: 교통비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김서연 전화번호: 010-4268-5658 이메일: wnrdmadmfhtj@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9-30

안녕하십니까,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전공 김서연입니다.

단편영화 <죽음으로써(가제)>에서 남성役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배우님과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서 깊게 소통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촬영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의 작품 정보를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독]

김석주

 

[로그라인]

기어코 살아남은 한 자살 기도자, 자살 도우미인 영수는 폭력적인 삶에 지쳐 자살을 돕지 않고 자비를 베푼다.

 

[기획의도]

나는 인생의 마지막 악장이 궁금했다. 그것은 곧 죽음일테다. 번잡하며 고뇌스러운 것 같다. 우리들은 무수한 인과 연을 맺으며 살아가는 존재로서, 그간 고집해 온 자아는 죽음 앞에서 고통의 원인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죽음의 성질을 깨달은 나는 죽음이 두렵다. 살아감의 끝은 죽음이라는 역설, 그렇다고 나라는 존재가 무의미한 존재로 소실되어 가는 것을 바라보고 싶지는 않다. 폭력에 지친 주인공은 자신의 일에 회의감을 느끼고 자신의 순수함을 찾으려 애쓴다. 하지만 뒤늦게 바라본 낭만은 죽음으로 칠갑되고 현실은 녹아내려버린다. 결국 존재를 부정당하고, 자아를 내려놓는다. 훗날 여러분의 악장은 이 영화의 주인공과는 다르게, 진실한 자아를 체득함으로써 죽음 앞에서 편안히 영면하는 장조로 마무리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장르]

필름 누아르, 스릴러, 범죄

 

[인물 소개]

남성

男, 19세

살아남은 자살 희망자.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삶을 구걸하지만 다시 죽음을 바란다. 자신의 삶에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던 남성은 영수를 통해 삶의 동력을 얻는다.

 

<특징>

: 앳된 얼굴.

무기력하고, 애환 있어 보이는 인상.

180cm 이하.

 

[촬영 날짜]

2022년 10월 04일 (화) - 2022년 10월 06일 (목)

 

[촬영 장소]

경기도 포천시 일대 (미정)

 

wnrdmadmfhtj@gmail.com

위 메일로 프로필과 간단한 연기 영상 리스트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전화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