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학교 단평영화 배우 모집합니다 *4050 남성

나는짱굳아 2024.04.26 13:40:48 제작: 인덕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학과 작품제목: 미정 감독: 전서연 배역: 4050세 남성의 목사이자 주인공 아버지 역할 촬영기간: 5월 10~30일 사이 5회차 출연료: 5회차 10만원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에스더 전화번호: 010-5019-9689 이메일: csther@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03

안녕하세요! 인덕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학과 3학년 단편영화 촬영 목적으로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촬영장소는 성북구, 노원구 일대입니다. 촬영일자는 5월 중순이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에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유롭게 시간 조정이 가능하시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촬영(야외,실내) 3회, 재촬영 2회 총 5회 촬영을 예상하고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하는 역할은 4,50대 목사님이자 주인공의 아버지이며 성폭행 피해자 역할입니다. 체형은 상관없으나 인상이 좋으신 4,50대 배우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성폭행 피해자 역할이다보니 간접적인 성폭행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며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 노출XX 감정 연기가 중요합니다.) 지원은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신 후 전화번호로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저희가 학생이라 출연료는 5회차 총 10만원이라는 점 인지하시고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간단한 영화 소개>
 
*제목:  미정
 
*장르:   범죄

*로그라인:
 또래 친구들과 다를 것 없이 성에 눈을 뜬 남학생 준수. 하지만 준수는 남들과 달랐다.
바로 아버지를 성적으로 사랑했다는 것. 잘못된 방식과 집착으로 아버지를 성폭행한다.
하지만 목사의 명예를 지키고 싶은 아버지와 흠집 없는 자신의 삶을 추구하는 누나의 방관으로 점점 이들의 가정이 파탄에 이르게 되는데...
 
*역할 소개:
- 사회적 지위에 대한 욕심이 있다보니 남 시선을 신경쓰며 욕망이 있음.
- 성폭행 피해자의 역할이며 아들에 대한 두려움과 거부감이 있지만 자신의 가정과 목사로서의 지위를 위해 직접 나서 밝히려고 들지 않음
  ** 간접적인 성폭행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으신 배우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 노출은 없습니다.
- 감정 연기가 중요함.
 
*지원방법
- 제목에 '이름/배역'  기재 후 이메일 지원 후 문자 발송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과 자신의 감정 연기 영상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
- 선정 여부는 5월 3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