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1,756 개

글쓴이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

대형학원들 정말 지겹다. 그걸 모르면서 등록하는 새내기들 봐라.

2021년 06월 11일 15시 20분 58초 490 5 1 5

대형학원 루틴 : 기초는 단단하게 배워야 한다고 하면서 1년 코스 추천.
점점 매번 똑같은 연기 스킬만 알려주고 연기영상만 찍어주고 작품은 단역만 출연시켜줘서 발전이 없는 것. 레슨비는 겁나 비싸고 되는 건 없는 것 같아서 그만두겠다고 말하면 다시 재 상담하면서 친절하게 다음번 촬영 좋은거 있었는데 너 차례였다고 말하면서 또 거짓말을 치고,,,,그걸 믿고 재결제 하면 안시켜준다.

 

배우를 위한 학원은 없다. 영화나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그 연출, 감독이 직접 알려주는 곳이 진짜인것 같다.

배우는 소모품이 아니다. 이미지단역? 그건 배우가 아니다. 그냥 그림일 뿐이다.

많이 출연한다고 좋은거? 아니다. 제대로 나온거 1개가 훨씬 낫다.

갈고 닦아서 좋은 작품을 출연해라. 학원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없다.

그리고! 스터디 하는거 비추다. 끼리끼리 모여서 서로의 연기의 단점을 체크 하는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자존감이 낮아지고 뭐가 정답인지 혼란이 온다. 나만의 연기 색이 죽게된다. 연출의 입장에서 봐야 한다. 

좋은 연출을 만나 작품하는것이 최고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nonymous
2021.06.11 20:17
다른건 잘모르겠지만
스터디 하면서 자존감 낮아지고 뭐가 정답인지 혼란이 온다면 배우를 애초에 하지말아야 할 사람으로 보입니다만...연극을 하던 영화를 찍던 연출 ,감독한테 촬영 혹은 연습 중에 오지게 깨질수도 있는데 스터디 정도로 멘탈 나가고 혼란을 느낄 정도 사람이면 안하는게 답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연출이나 감독들이 어떤 특정 학원을 알려준다는 걸 들어본적도 본적도 없습니다 이름이 알려진 감독이라면 더더욱 잘못하면 자기이름 똥칠할 우려가 있는데...
스터디도 회비만 빨아먹고 대충대충 하는곳도 있고 사기꾼들이 너무 많아서 마냥 추천할 건 아니라고 보지만
그렇다고 마냥 비추도 아니라고 봅니다 결국 본인능력이죠 본인과 잘맞는 곳을 찾는 건...

학원은 뭐....ㅋ
anonymous
2021.06.12 07:50
학원 쓰레기인건 동감인데, 감독이 가르치는곳? ㅋㅋㅋㅋㅋ 어디 광고하려는지 눈에 뻔히 보이네. 거기는 학원 아닌가? 웃기는 소리 하고 있다 정말. 학원이건 스터디건 다 도긴개긴이고 어차피 지가 인맥 없고 소속사 없으면 엑스트라만 줄창 하다 끝나는건 똑같아. 솔직히 학원 차려서 가르친다고 깝싸는 감독들중에 제대로 된 감독이 있긴 하니? 상업현장에서 노는 감독들은 그딴짓 할 시간도 없다네 이사람아. 대형학원 욕하면서 은근슬쩍 다른학원 홍보하네.
anonymous
2021.06.12 09:35
글쓰는게 스는배우 같단 말이지.
anonymous
2021.06.13 01:01
지지합니다. 고고하십시오. (feat. 엄지맨)
anonymous
2021.06.16 16:33
일반 학원들은 좀 아쉬운게 많은건 인정. 똑똑한배우들은 거기에서도 분명 얻어가는게 많겠지만, 사실 그렇지 못한게 현실 ! 결국은 어딜가던 배우가 알아서 똑똑하게 본인을 잘 컨설팅 해 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음. 책임은 본인이 지는것이고 책임지지 않을 사람들의 말은 귀담아 들을 필요가 없음. 성인이라면 판단은 본인의 몫, 그 판단의 근거는 직접적인 경험에서 나온 것 일수도 있고 본인의 철학일 수도 있고 결국 책임도 본인의 몫, 어딜가던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하던 잘 될사람은 잘 될거라고 생각을 함. ! 하지만 직접적인 경험치는 한계가 있기에 배우들은 자신만의 철학이 굉장이 중요하다 생각.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배우는 결국 연출과 일을 하는 부분이기에 어떤 경로로던 자의던 타의던 우연이던 설계던 연출을 잘 만나는건 정말 중요! 스승도 마찬가지.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정말 '좋은' 사람을 '잘'만나는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학원은 경험해보기엔 나쁘지않지만 오래있을 이유는 전혀 없다는 내생각. (배우는 작품을 해야 배우고, 학원 선생님은 절대로 작품에 캐스팅 해줄 수 없다,) 결론은 어떤일을 하던 남탓하지말고 이유를 본인한테 찾아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