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1,989 개

글쓴이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

불안정한 수입에 대비해 확실한 수익을 준비하세요. :)

2022년 09월 07일 17시 50분 02초 3636 2 1

자본을 투자한 창업은 적은 비용을 투자해 창업에 도전할 수 있고,

매장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한 비용을 상대적으로 적게 투자했으니 빠르게 변하는 창업 시장에서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죠.

요즘 같은 높은 폐업률 등 불안정한 창업시장 상황에서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아이템에 대한 신뢰도를 갖기 힘들다’고 말하고 있다고합니다.

때문에 반짝 뜨는 창업아이템보다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이 더욱 주목받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비전있고 정말 획기적인 온라인 운영대행 솔루션인 디스크랩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임대료와 인테리어에 대한 부분이 상당히 크고 또 이는 사업의 중요 성패를 결정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고민없이 시작할 수 있는 업종이나 사업이 있다면 추후 사업장 폐쇠 등에 대한 고민같이 비용적인 측면을 상당히 덜어줄 거에요.

디스크랩 프리미엄은 이런 사람들의 니즈를 그대로 품고 있는 글로벌 셀러에 대한 무점포 사업이 가능한 해외구매대행 창업 아이템인데요.

사실 매력적인 해외 유수의 기업 물품이나 제품들은 상당히 많이 있잖아요..

저 역시 해외 직구를 자주 했고 제 주변 분들도 이런 해외 쇼핑몰 구입을 자주 하는 걸 알 수 있는데요.

하지만 국내 온라인 쇼핑몰도 아니고 해외구매대행이나 성공 아이템을

아무런 인맥이나 시스템 없이 개인이 시작하기는 분명히 무리수가 있는것 같아요.

디스크랩 프리미엄은 이런 예비창업자나 기존 사업자들뿐 아니라 직장에 다니며 투잡을 원하는 셀러들에게도 무점포, 무재고, 소자본 사업을 할 수 있는 연계 솔루션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구매대행뿐 아니라 대량등록에 대한 DB를 50억건 이상 보유하고 있고, 4000 이상의 고객사를 운영하고 있다니

꼭 비교해보고 선택하시기 바래요 ^^

쇼핑몰 운영이나 해외 구매대행 경험이 전무한 경우에도 다양한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성과를 이끌어 낼수 있는데요.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순수익을 보장까지 해주는 보장형 솔루션이 개발 및 유치되었는데요.

정말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해외 구매대행 창업 솔루션으로 말 그대로 순수익 미달성시 전액환불을 해주는 내용을 계약서에 명시해준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이런 자신감은 충분한 운영 능력과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게 아닐까 합니다.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 실현의 꿈을 이루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도 좋을듯합니다.

카톡: mango3505

1:1설명회 신청 받아용 ^^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nonymous
2022.09.07 20:41
하나님께 삶을 던지기로 결단하다 - SNBW
anonymous
2022.09.15 02:42
너나 잘하세요~
이전
9 / 1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