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가납니다..

혷ㅎ 2018.04.06 11:37:23

금 토 일 스케줄이 전부다 캔슬됐어요...

촬영이 취소된것두아니고...못맞춰주겠다고하고..시간을 갑자기 바꿔버리셔서... 후하...정말 화가납니다...

 

하나는 원래는 두번 나눠서 찍는거엿는데 갑자기 저예산으로 제작되는거라고 하루전에 갑자기 제작비 아끼신다고 한번에 몰아서 찍으신데요 ~ 근데 새벽 일찍부터 시작에다가 거리도 멀고 24시간넘게 촬영인데 페이20이래요.. 

처음에는 두번 나눠서 찍을꺼라고해서 데이페이 시간 변형 필요없이 20으로 맞춰드린거였어요..그리고 픽스를 주셧구요..

근데 하루로 몰아서 찍는데도 20으로 주신데요 ~ 그래서 아무리생각해도 그건 아닌거 같아서 좀 더 주셔야된다고 했더니 못맞춰주신다고 다른분 쓰신데요 ~ 크게 부른것도 아닌데요..그래봤자 10~15만원 이엿어요..

 

또 하나는 내일 촬영인데 잡혀있던 콜타임보고 다른 스케줄을 뒤로 잡았어요 ~ 최종시안도 기획안 타임테이블 다 받고 미리 그것도 다 말씀드렸던부분이라 시간 꼭 맞춰 오셔야 한다고까지 햇는데 갑자기 오늘 콜타임을 바꾸셨어요????그 시간에 힘들꺼같다고햇더니 그럼 다른분쓰신데요..

 

이번주나 다음주 큰페이받고 들어온 건수가 많았는데 저는 미리잡힌 스케줄이 먼저니까 거절했는데  3일전부다 취소됐어요.....이게 대체무슨일인가요..

하루 이틀전에 이러면 저희는 대체 어떻게하죠? 

저희는 헤어 메이크업팀이예요 ~ 거기다가...페이 20만원이라뇨...시간당 만원도 안나오는데.... 

 

저희한테는 펑크 내지말라고 펑크내면 큰일난다 다들 그러시면서..을 입장에서는 정말...미치겟네요...참..허무하네요..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