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에 동의합니다..

돼지시러 2019.11.23 21:28:28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0&ie=utf8&query=%EC%8A%A4%ED%83%80%EB%B2%85%EC%8A%A4+%EC%9D%B4%EC%82%AC+%EB%A7%9D%EC%96%B8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스타벅스 키프티콘...스벅 회사에서 무료로 뿌리더라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겁니다. 그런걸 왜 자꾸 경품으로 내거는건지.

 

원래 스벅은 비싸고 맛없어서 안갔지만, 저 사건 이후로는 아예 요즘 애들 말로 극혐해서 절대로 가지 않습니다.

 

제발 이런건 좀 알고 삽시다. 엄청난 애국자가 되라는것도 아니고...커피는 다른데서 먹어도 되잖아요.

 

* 다른 글에 댓글로 달았던 내용인데...글들을 읽다보니 스타벅스 기프티콘 준다는 글들이 왜이리 많은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말을 그냥 구호로 기억만 하고 있지 말고...작은 부분들, 실천 가능한 부분들은 실천하면서 삽시다. 이정도는 별거 아니잖아요. 누구나 충분히 할 수 있는거고.

 

* 잘 몰라서 못하는 경우도 분명 많을겁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알고 함께하자는 의미로 따로 글 올려봅니다.

 

* 위에서도 말했듯이 원래 스타벅스 커피 싸구려 재료로 맛도 없게 만든걸 우리나라에서만 개 비싸게 팔아서 그놈들 하는짓이 괘씸해서라도 안먹던건데 저 사건 이후로는 아예 먹을 생각조차도 안하고 삽니다. 동네에 있는 매장 빨리 망해서 없어져라~ 늘 기도하면서 지나가죠. 저런것들은 퇴출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조금만 알아봐도 쉽게 확인하실수 있겠지만...굳이 사족을 달자면 스타벅스는 '저가 브랜드' 가장 싸구려 커피입니다. 그런데, 그게 우리나라 넘어오면서 뜬금없이 (품질은 쓰레긴데) 명품 마케팅, 고가상품 전략을 써서 큰 성공을 거두는 바람에...한국에서만 마치 고급커피처럼 인식이 박혀버렸죠. 전 그런 상술이 싫어서 처음부터 스타벅스 커피랑 친해질수가 없었는데 저런 사건까지 벌어져서 아예 영원한 안녕이 되버린겁니다. (가끔 선물로 보내오는 분들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먹을때가 있는데 그때도 보내준분께 상황설명 드리고 혹시나 선물할 일 있으면 다음번엔 지인들께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걸 선물하라고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게시글에 있습니다 ㅠㅠㅠ 감사해요 이런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