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등록 순으로 정렬합니다 | 글쓴이 | 조회 |
---|---|---|
스토리텔링사운드- 절박함은 사운드디자인전공자의 무기....! | azumma | 2593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영화는 총 네번 태어난다... | azumma | 1758 |
스토리텔링 사운드 - Diegetic sound vs. Non Diegetic sound | azumma | 1165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시작하며... 1 | azumma | 968 |
영화 사운드 믹싱의 필요성 1 | soundmix | 7045 |
영화음악의 기초 2 | ammain | 6992 |
5.1 믹싱에 대해서 | soundmix | 15145 |
필름사운드에서 대사 레벨의 설정 1 | soundmix | 13266 |
[괴물] 사운드 ........................... 이렇게 만들어 졌다! | ralphX | 20056 |
영화 “폰” Film Sound 제작 과정. 1 | ralphX | 15556 |
필름 디지털 오디오 작업 수행을 위한 7가지 스텝 | ralphX | 1476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Ⅴ | ralphX | 1272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Ⅳ | ralphX | 10843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057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0616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2936 |
"화산고" Dolby Digital Surround EX 믹싱 | ralphX | 10308 |
멀티 채널 시스템의 개요 | ralphX | 11174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2686 |
필름 사운드의 디지털 포맷 | ralphX | 11021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