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꿈의 방]에서 DI 기사님과 음악 감독님을 구합니다.

bubbleand 2023.07.30 18:23:27 제작: 개인 작품 제목: 꿈의 방 감독: 박혜연 모집분야: 음악, DI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8월 6일-8월 27 페이: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담당자: 박혜연 전화번호: 이메일: ttgeosens@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8-05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독립 단편영화 [꿈의 방]입니다.

색보정을 해주실 컬러리스트님과 음악 감독님 각각 한분씩 찾습니다.

현재 촬영 모두 완료되어 촬영본 정리중인 상황입니다.

의식의 흐름 기법을 적용해보는 실험 영화이며 다양한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작품 소개

장르 : 실험, 드라마

로그라인 :  막연하고 불투명한 미래로 방황하는 배우지망생 성민이 오디션준비를 하면서 겪게되는 이야기.

영상 길이 : 8분 이상 12분 이하

 

로그로 촬영하였고 컷편집은 파이널 컷으로 할 예정입니다!

8월 27일 최종마감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DI : 푸른 빛의 차가운 톤 영화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미팅을 통해 얘기를 나눈 후 방향을 잡아가고 싶습니다.  (예 : 데이빗 핀처의 나를 찾아줘, 박찬욱의 박쥐 등)

음악 :  영화에 슬로우 모션이 많아 음악이 중요한 상황입니다. 실험 영화인 만큼 일반적인 멜로디 위주의 음악말고 다른 도전 해보고 싶은 분들도 환영합니다. 전체적으로 우울하고 잔잔한 영화입니다. 음악도 미팅을 통해 얘기를 나눠보고 방향을 잡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 데이빗 린치의 멀홀랜드 드라이브, 이창동의 버닝, 박찬욱의 헤어질 결심

레퍼런스 :  https://youtu.be/0U5n2cu3fmM, https://youtu.be/9Tk8wfzudKM)

 

적은 예산으로 인해 적절한 페이를 챙겨드릴 수 없어 너무나 죄송한 상황입니다..

감사의 의미로 10만원을 생각하고 있으며  부족한 금액인만큼

상호포트폴리오로 색보정 혹은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 연락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영화 준비하였습니다.  같이 도전해보고 좋은 작품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 누구나 환영입니다.

 

위 기재한 메일로 [꿈의방/지원분야/이름] 제목으로 포트폴리오와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후반작업 기간이 짧아 조기마감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