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단편영화 <서로에게 서로가>에서 PD, 미술감독 님을 구합니다.

달라스 2020.06.08 16:52:03 제작: 양지환 작품 제목: 서로에게 서로가 감독: 양지환 모집분야: 기획 제작,미술,로케이션,장비대여,분장,헤어,의상,소품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시작안함 참여기간: 7월 말 촬영 예정 페이: 추후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연출 양지환 전화번호: 010-9809-8816 이메일: wlghks297@daum.net 모집 마감일: 2020-06-20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서로에게 서로가> 연출 양지환입니다.

오랜시간 고민해 온 주제에 대해 개인 단편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좋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 함께 작업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제목

서로에게 서로가

 

기획의도

서로에게 애증의 감정을 느끼는 관계. 가족. 우린 어떻게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까?

 

시놉시스

산후우울증의 여파로 23년간 우울증을 앓고 있는 엄마 정인. 아들 해인은 어두운 방안에 누워만 있는 엄마가 답답하다.

두 사람은 사소한 문제들로 다투며 서로의 의도와 다르게 항상 마음이 엇나간다. 그러던 중 해인은 학교에서 해외인턴쉽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엄마와의 생활은 답답하고 벗어나고 싶지만 엄마를 혼자 두고 떠나는 것이 맘에 걸리는 해인.

그날 밤 해인은 문득 떠오른 엄마와의 낯선 기억에 오래된 앨범을 열어보고 자신이 몰랐던 엄마의 모습을 보게 된다.

 

촬영은 7월 말에 3회차 진행 예정입니다. 서울 혹은 수도권에서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PD로 참여하실 분은 현장 PD역할을 맡아주시길 원합니다. 촬영 전에 일정 조정 및 장비 대여 등에 관한 부분도 맡아주셨으면 합니다.

미술감독으로 참여하실 분은 프리 기간에는 집 로케이션의 세팅을, 촬영기간에는 간단한 분장, 헤어를 맡아주셨으면 합니다.

 

 

영화를 만들며 만나는 사람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은 사람으로서 공동작업의 중요성을 크게 느낍니다.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며 진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작업을 하고싶습니다.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메일이나 문자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wlghks297@daum.net

 

010-9809-8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