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단편영화 <200도에서 24분> 음악감독님을 구합니다.

jione1 2021.05.30 22:45:50 제작: 서경대학교 작품 제목: 200도에서 24분 감독: 정지원 모집분야: 음악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참여기간: 6월 페이: 편당 추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jionefilm@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6-05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단편영화 <200도에서 24분> 에서 음악감독님을 구합니다.

 

현재 영화는 편집, 색보정을 마쳤고 믹싱 단계에 있습니다.

영화 안에 삽입 될 음악을 함께 만들어 갈 감독님을 찾고 있습니다.

아래 써놓은 영화의 대략적인 분위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할 수 있을만한 음악작업 포트폴리오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jionefilm@gmail.com

메일제목 : 200도에서 24분_음악감독 OOO 포트폴리오

 

 

로그라인

 

정인은 일도 연애도 다시 시작하고 싶다.

 

 

시놉시스

 

정인과 성현은 20대의 전부를 함께 보낸 연인이었다. 이제 서른을 바라보는 둘은 현실에 맞춰 살아가야 할 때가 되었고 정인은 현실을 살고 있지만 성현은 여전히 열정적 이었던 20대에 머물러 있다. 6년의 연애에서 2년을 함께 보낸 집의 계약기간이 하루 남은 날, 정리해야 할 것은 산더미이다. 정인은 그대로인 성현의 모습이 답답하고 성현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정인이 야속하다. 집을 정리하며 두 사람은 서로를 할퀴는 말들을 하게 되고 마지막 추억을 정리할 그 날이 진정 마지막이 되고 말았다. 성현은 여전히 정인과 내일을 함께하고 싶고, 정인은 성현 과의 내일이 그려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