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픽쳐스에서 서영위 지원작 <관찰일기>의 촬영감독을 모집합니다.

Aimhigh 2022.06.27 16:48:17 제작: 오마주픽쳐스 작품 제목: 관찰일기 감독: 전승훈 모집분야: 촬영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진행중 참여기간: 2022년 7월 중 4회차 페이: 미팅 시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담당자: 제작부장 전화번호: 이메일: tyr224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7-10 구인 종류:

오마주픽쳐스에서 서울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 [관찰일기]의 촬영 감독을 모집합니다.

 

제작 단체 및 작품 소개

 

영화사 오마주픽쳐스는 장, 단편 영화를 제작하는 회사로서, 1년에 7편정도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영화제 및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 내 주요 스태프 또한 대부분이 현업에서 활동하는 스태프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작품 [관찰 일기]는 서울영상위원회 제작지원작으로, 오랫동안 준비해온 작품입니다경험과 실력보다는 프리단계부터 함께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분이시라면 성별에 관계없이 환영하며, 프로덕션 사무실은 홍대, 합정 인근에 있습니다.

 

촬영 장비는 4K급 카메라와 단렌즈를 무료로 대여 예정이며, 촬영부는 필요에 따라 저희 스태프들로 구성하셔도 괜찮습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할 열정 있는 촬영 감독님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작품을 통해 서로가 좀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작품 설명

 

제작: 오마주픽쳐스

제목: 관찰일기

감독: 전승훈

런닝타임: 20분 내외

촬영장소: 서울

촬영기간: 723~ 726(4회차

(우천시 촬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획의도: 우리 남매는 어릴 때 자주 치고 받으며 놀았다. 서로 장난치며 함께 웃을 때도 있었고, 사소한 짜증이 싸움으로 커지는 일도 있었다. 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어느 순간 변했다. 더 이상 놀지도 않고 싸우지도 않게 되었다. 한 공간에 있어도 없는 것처럼, 예전의 모습은 찾을 수 없게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 무관심에 익숙해질 줄 알았지만, 가끔 아쉬운 감정이 올라올 때가 있다. 그러면 함께 놀며 챙겨주던 마음이 아직 남아있다는 것을 느낀다. 다시 돌아갈 수 없어도 절대 사라지지 않을, 가족이라는 유대로 우린 이어지고 있다.

 

시놉시스: 엄마가 돌아가시고 동생 현주를 챙겨야 하는 상황이 부담스럽기만 한 현민은 출장으로 아버지가 자리를 비운 사이 현주와 다투게 되고, 친구들과 놀다 뒤늦게 사라져버린 현주를 찾아 헤맨다.

 

시나리오: 인터뷰 대상자에 한하여 보내드립니다.

 

제작 후 계획

 

국내외 영화제 출품

자체 시사회

 

지원 방법

 

영화 위주의 작품 참여 이력, 필모그래피를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이메일 제목으로 [지원분야/이름/연락처] 적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시) 촬영 감독/ 홍길동/ 000-0000-0000

 

이메일: tyr224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