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서강영화공동체 제작 단편영화 <암묵>의 스크립터 분을 모십니다(급구)

keesport25 2016.08.08 10:29:31 제작: 서강영화공동체 작품 제목: 암묵 감독: 조양호 모집분야: 연출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2016년 8월 10일 ~ 2016년 8월 14일(야간 4회차) 페이: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연출 조양호, 조연출 허성완 전화번호: 010-3179-2234 이메일: keesport25@nate.com 모집 마감일: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서강영화공동체에서 제작하는 단편 영화 <암묵>의 스크립터 분을 모십니다. 

 

당장 이번 주 수요일부터 야간 4회차 촬영으로 계획이 잡혀 있습니다. 

 

촬영은 마포구 신수동에서 이루어지며, 페이는 연락 주실 때 협의하겠습니다. 

 

영화에 컷이 많은 만큼 연결을 잘 보시는 꼼꼼한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로 바로 연락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암묵> 시놉시스

 

약물을 사용해 20대의 외모와 신체를 유지하고 있는 91세의 심 회장. 그는 명진 기업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이 자신의 딸이며, 그녀와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심 회장은 더 이상 약물로 자신의 육체를 지탱할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자신이 자식과 같이 애지중지 길러온 명진 그룹의 경영을 이어갈 후계자를 물색한다. 하지만 자신의 재산만 호시탐탐 노리는 장녀와 차남은 도저히 믿을 수 없었던 그는 고민 끝에 심 회장은 가난한 가정의 여성을 대리모로 고용해 새로운 후계자를 양육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이를 알아차린 심 회장의 장녀와 차남은 대리모와 회장을 죽이기 위해 대리모의 남편을 이용할 계획을 세운다. 그들의 이간질을 통해, 돈을 벌고 오겠다고 집을 떠난 뒤 소식이 없던 아내가 회장과 단순히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고 오해하게 된 대리모의 남편은 분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