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추잡스러워> 편집과 색보정 작업해주실 분 구합니다.

권아영 2018.08.14 17:52:40 제작: 청주 영화 제작 모임 <타르트> 작품 제목: 추잡스러워 감독: 권아영 모집분야: 편집,타이틀 투자 진행상황: 진행중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2018년 8월 20일 ~ 2018년 9월 9일 (사이) 페이: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연출 권아영 전화번호: 이메일: look086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8-08-19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청주에서 활동 중인 단편영화 제작팀 '타르트'입니다. 이번에 촬영한 단편영화 '추잡스러워' 편집과 색보정 작업해주실 분 구합니다.

 

제목: 추잡스러워

장르: 드라마

예상 러닝타임: 20분 내외

줄거리:

작가지망생 아영은 문창과 동기인 거렁뱅이가 책을 냈다는 소식을 듣고 우울해진다. 아영은 같은 동네에 사는 친구 소라의 집에 무작정 찾아가, 수다를 떨기 시작한다. 아영은 소라를 괴롭히는 직장 동료들, 얼마 전 헤어진 애인, 그리고 소라의 글에 대해 떠든다. 점점 기분이 나아지는 아영과 반대로 점점 기분이 안 좋아지던 소라는 결국 다툰다. 소라는 아영에게 추잡하다며 창피를 주고, 아영은 기분이 더 안 좋아진 채 집으로 돌아온다. 아영은 집앞에서 무작정 찾아온 선배 다정을 만난다. 다정은 아영이 일전에 피드백을 부탁했던 글에 대해 떠든다. 기분이 상한 아영은 소라가 그랬듯, 다정에게 화를 낸다. 화를 내면서, 아영은 부끄러워진다.

 

 

* 촬영은 8.4-5일 총 2회차, 레드에픽으로 촬영 완료했습니다.

* 거의 대부분이 실내 낮씬이고 롱테이크 위주로, 컷 수는 많지 않습니다!

  가편집부터 최종 출력까지 함께 도와주실 편집 감독님을 찾습니다.

* 색보정의 경우, 영화의 전체적인 톤 잡아주실 분 구합니다.

* 9월 중에 믹싱 작업 예정입니다! 그 전까지 함께 작업해주실 분 구합니다.

 

페이를 많이 못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혹시 원하시는 페이가 있으시다면, 메일에 같이 적어 보내주세요!

아래 메일로 간단한 인적사항과 포트폴리오 보내주시면, 꼼꼼히 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look0867@naver.com

 

함께 웃으면서, 즐겁게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