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퀴어단편 [두 고양이의 이별] 촬영감독님을 구합니다

졔숭 2020.02.17 18:43:45 제작: 완료 작품 제목: 완료 감독: 완료 모집분야: 촬영,조명 투자 진행상황: 진행중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최대한 빨리 시작하여 촬영까지(2/29-3/1) 페이: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완료 모집 마감일: 2020-02-20 구인 종류:

- 시놉시스

 

수영과 지우는 오랜 동거생활을 끝내고, 이별을 결정한다. 

이사를 하루 앞두고 함께 키우던 두 고양이의 양육권을 두고 다툼을 벌이는데...

새벽 동이 트고, 이사 날이 밝아온다. 

 

 

- 기획의도

 

'두 고양이의 이별'은 함께 살던 동성연인 수영과 지우가 맞이하는 이별에 대한 영화입니다.

오랜시간 함께 살던 집을 떠나기 전날 밤. 이삿짐을 싸며 그들은 이제 나의 것이 무엇이고. 너의 것은 무엇어이었는지

구분할 수 없는 자신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함께 한 시간만큼 너무 많은 것들이 섞이고 엉켜버렸습니다.

집안을 채운 모든것과 두 고양이는 그들이 서로에게 가족이었음을 확인시켜주지만

현관문을 열고 한 발자국만 나가면 두사람은 그저 친한 친구 사이였을 뿐입니다. 

 

이별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 영화에 담고싶은 것은 이별 이전에 그들이 함께했던 시간의 의미와 

그들이 서로에게 어떤 존재였는지. 두 사람이 남긴 흔적에 대해서 입니다. 

 

 

*

퀴어 단편이기 때문에 퀴어에 친화적인 분과 작업을 희망합니다.

촬영감독님께서 조명까지 함께 봐주실 수 있으면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개인이 준비하는 작품이어서 페이가 넉넉하지는 않지만 협의하여 정하려고 합니다.

 

이력과 촬영한 영상을 함께 보내주시면 꼼꼼하게 살펴본 뒤 연락드리고 미팅을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