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 남자 주인공 한 분씩 구합니다!

cyne 2021.04.09 19:17:13 제작: 오채연 작품 제목: blue (da ba dee) 감독: 오채연 극중배역: 20대 여자, 남자 배우 촬영기간: 4월 19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각각 한 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전화: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1-04-10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마감합니다!

지원 메일 천천히 읽어보고 답 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개인 포트폴리오로 제작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실 배우 두 분을 찾습니다.

영상은 비메오나 유튜브 등에 올라갈 예정이며, 비상업, 비공식 뮤직비디오입니다. 

 

분량은 1분 내외로 짧게 예정되어 있으며, 촬영 또한 1회차로 끝낼 예정입니다.

페이는 7~10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서울 문래역에 위치한 곳으로 생각 중이며, 촬영 날짜는 4월 19일입니다.

촬영 시간대는 저녁 시간대가 될 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라 대사는 없지만, 여성 분은 간단한 립싱크 컷 정도는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는 초반 1분 내외로 잘릴 예정이니 그 전까지만 노래를 숙지해주시면 됩니다.

 

[노래]

blue (da ba dee): https://www.youtube.com/watch?v=zA52uNzx7Y4 

 

[시놉시스]

우울한 여자는 자신이 짝사랑하던 남자를 납치해 그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로 결정한다. 작업 장소는 파란 조명의 지하실. 선물은 파란 케이크와 파란 다이너마이트. 협박으로 이뤄낸 자축이 끝나면, 여자는 남자와 머리를 맞대고 그 위로 다이너마이트를 두르기 시작한다.

 

 

[희망하는 배우]

여성: 20대 초~중반. 키는 163~170. 마른 체형. 키와 몸무게를 꼭 기재해 주세요. 초반에 흡연 씬이 있어 웬만하면 흡연이 가능하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그러나 필수는 아닙니다). 영화 타락천사의 이가흔 씨의 퇴폐적인 이미지를 생각 중이지만, 다른 느낌이라도 괜찮습니다. 외적 이미지 보다는 어딘가 우울하고 미쳐있는 연기에 자신 있는 분이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우는 씬은 없으며, 무표정한 연기와 웃는 연기가 위주가 될 것 같습니다. 

 

남성: 20대 초~중반. 키는 174 이상. 몸무게를 꼭 기재해 주세요. 줄곧 의자에 묶여 있어야 하기에 불편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연기는 겁에 질린 표정이나, 겁에 질려 마지못해 웃는 표정 같은 게 위주가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일상 사진 같은 거 보내주실 수 있으시면 그것도 함께 첨부해 주세요!

 

[지원방법]


 

질문 사항 또한 메일로 연락 주세요.

 

일정은 개별 연락 이후 대면 미팅, 그리고 촬영 순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