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범 필름에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저희 팀은 기본적으로 영화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극장상영의 의미가 많이 없어진 상황에 발 맞춰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해두고있습니다.
아직 이따금 내새울만한 팀내의 수상이력이나 영화제초청작은 없지만 앞으로 좋은 작품을 만드는데에 있어서의 열정만큼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구성원은 운영진 3명, 팀원(운영진포함)은 현재 연출,촬영,조명,배우 포함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 현업으로 필드에서 열심히 활동하고있습니다.
올해 계획되어 있는 작품은 영화제출품 예정작 1편, 짧은 소품집형식의 단편 4-6편 입니다.
현재 영화제작을 위한 촬영장비는 보유하고있지만 사유재산이기 때문에 제한이 조금 있습니다.
모집분야: 영화촬영에 필요한 모든 분야.
배우분들은 기존 배우분들과 이미지가 겹치지 않는 분들과 스탭으로도 겸업이 가능하신분들을 우선적으로 뽑게 될 거 같습니다. 보내주신 프로필은 잘 간직해두고 어울리는 배역이 생길시 꼭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방법: beomfilm@gmail.com로
제목- 이름/나이/성별
내용- 자기소개,연락처,포트폴리오,프로필,연기영상(없으신 분들은 소개만 부탁드립니다)
공통사항: 나이는 20-33살, 서울,경기도에 살고계신분들만 지원부탁드립니다.
운영진들과 몇가지 규칙을 만들어 놓았는데 일부만 개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촬영진행시 배우와 스탭의 인건비는 최저시급이상을 지급하도록 한다. 품앗이 형태로는 상호 협의하에 시간으로서 보상해주도록한다.(ex.재능기부,알바대타 등등)
2) 촬영진행시 계약서를 작성한다.
3) 제작비는 기본적으로 연출자와 피디가 책임진다.
지원시 참고 부탁드리며 저희팀은 실력과 포트폴리오보다는 인성을 1순위로 보고있으며 즐거우면서도 진지하게 좋은 작품들을 만들어 나갈 분들을 기다리고있습니다.
공고를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지원부탁드립니다.
행복한 2021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들려보시면 자기에게 꼭 필요한 어떤것을 건질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