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하실 연기 스터디원 모집 합니다.

웃자1 2021.03.18 23:39:56

장소는 사당역 or  신도림역 입니다.

 

 

현재는 인원은 남자 3, 여자 1명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인원제한이 풀릴것으로 예상되는 4월부터 진행 할 예정입니다. 혹시 그때까지 풀리지 않는다면 공적인 모임으로 승인을 받은 후 진행할 예정 입니다.)

 

시간은  월 목  오후 7시 30분 ~ 오후 10 30분 (넉넉히 오후 7 ~ 11시까지 예약할 예정입니다.) 까지 입니다.

 

기본 목적은 연기 향상을 위함 입니다.  프로필 투어나 촬영, 코멘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 이지만. 그건 추후의 일이고,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일이라 큰 의미를 두고 있진 않습니다. 보다 실질적으로 연기 성장에 대해 고민 하는 사람들을 모집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학교에서 수업, 외국에서 좋은 연기 워크샵 들을 통해 좋은 훈련,아이디어들을 많이 배우고 들었지만, 배웠던걸 써보지 않으면 발전이 더딜 것 같아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훈련이나 방향이 있으시면 와서 같이 해봤으면 합니다. 

 

항상 훈련 했던걸 그 장면에 어떻게 연관 시킬수 있을지를 고민 하고 있습니다. 모든 연습의 목적은 그순간의 진실을 찾기 위함이라고 생각 합니다. 연기라는게 그렇다고 생각 하구요. 감정에 치우쳐 연기를 하는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이 인물이 나에게 공감이 되는가? 타인에게 납득이 되는가? 어떻게 인물의 상황을 정말 나의 상황으로 받아드릴수 있을까를 찾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토론을 하기 보다는 (토론을 해야 한다면 최소한으로 하고) 그 장면의 장소를 구체화 시키고, 행동함으로써(인물들이 과거에 했을법 한 것들을 같이 해보고 등,) 인물이 하고자 하는것이 진짜 무엇인지 찾아가는것이 배우들에게 훨씬 더 유익 하다고 생각 합니다. 

 

<간단한 커리큘럼 입니다>

필요에 따라 추가되거나 제외 될 수도 있습니다. 

 

 

7:30 ~ 8:20

몸을 이완시킨 후 음성훈련

(우리 몸을 다른 것들에 반응할 수 있는 자유로운 상태로 만드는 것이 목적)

8:20 ~ 8:30

짧은 에세이를 읽고, 듣기

(무엇을 하려고 하지 않고, 이야기에서 오는 정서적 충동을 충분히 느끼고 알아가는 것이 목적)

8:30 ~ 9:30

즉흥적이고, 현재(순간)의 진실을 찾아가는 훈련 (에쭈드,즉흥극,인물의 과거를 탐구하기 등.)

진짜로 보고, 듣고, 말하고 행동하는 게 무엇인지 스스로 인식하는 것이 목적

9:30 ~ 10:30

씬 연습

(지금까지 훈련한 걸 장면에 어떻게 적용시키고, 연관 시킬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것이 목적)

 

 

010-4528-3884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모두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