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스태프, 음악감독 및 배우들을 구하고 있는 다수 영화제 수상 경력있는 독립영화감독입니다!

Hillfinger24 2020.02.05 11:38:58

안녕하세요!

 

지금 만들려는 작품에 관하여 설명하기 전에 자랑처럼 들릴 수 있는 저의 경력에 대해서 말해야 할 것 같아서 밑에 썼습니다... :)

 

먼저 감독인 저를 소개 하자면 미국 10대 영화학교안에 드는 에머슨 (Emerson College) 에서 영화전공 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

 

저는 작년 여름에 <비트윈 투 월즈>라는 중장편 독립영화를 외국인 배우들과 한국인들과 함께 찍었습니다. 이 영화는 많은 영화제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미국 공식 영화사이트 IMDB에 인정받는 영화제 8개에 초청되었으며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영화제 두 곳과 남미 국제영화제에서 10개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 블로그에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aurifufang/221735748978 

 

또한, 저는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에서 2013, 2014, 2015년 연속 수상한 바가 있습니다.

 

 

저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매력있고 훌륭한 영화를 만들려는 계획입니다. 그리고 이 비전을 충족 시킬수 있는 시나리오도 작성 중입니다. 영화의 주제는 갓 성인이 된 20대 초반 들의 욕망, 꿈, 미래, 그리고 열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에 판타지적인 요소도 들어갈 예정입니다.  

 

저는 매우 자랑스럽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 영화적인 쾌감을 느끼도록 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열정 가득한 스태분들과 배우분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스태프는 주로 이쪽으로 모집중입니다:

조감독, 편집 도우미, 메이크업, 조명, 연출부, 음향 등 

 

또한 음악제작 할 수 있는 음악 감독 또한 찾는 중입니다!

 

현장이나 포스트 프로덕션에 도움 주실 마음 있으신 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배우는 특히 여배우를 찾는 중인데요,

 

지금 찾고 있는 배우는 예쁘고 씩씩하고 강인한, 아무리 어려움이 있어서도 견뎌내고 앞걸음을 하고 싶은 마음이 큰 캐릭터 입니다. 삶은 이 캐릭터에게 아주 잘 대해주지 못했지만 반항하고 싶은 마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밣은 길을 걸으려고 노력하는 캐릭터입니다.

 

또한 남자 배우들도 찾고 있습니다. 연기력에 자신 있으신 분은 부탁 드립니다. 

 

감독으로서 이번 영화에 대해서 작품적인 욕망이 큽니다. 영화에 대한 사랑과 애정, 그리고 열정이 큰 분들을 모집 중입니다. 이런 분이 맞으시면 반드시 연락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haurifufang@gmail.com 

 

 

-페이는 제작비 한계가 있어서 아쉽게도 열정페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은 영화제/ 유트브 등 대중 매채에서 메리트를 얻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