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에 쓴 바와 같이, 저와 함께 단편을 만들 제작자분을 구합니다.
대학을 다니면서 동아리나 그외 영상 관련 단체에서 꾸준히 단편을 연출해왔지만, 영화 전공이 아니었고 주변에 영화 쪽을 지망하는 사람이 없었기에 현재는 영화 관련 인맥이 전무하다시피 합니다. 때문에 졸업을 하고 나서는 어디서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을 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이제는 제가 직접 찾아나서야겠다는 판단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된 단편 시나리오는 4편 정도입니다. 따라서 서로 마음이 맞는 분을 찾는다면, 곧바로 제작에 착수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영화 전공이 아니어도 좋지만, 단편을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저로선 영화에 관해 할 줄 아는 거라곤 글을 쓰고 연출을 하는 게 거의 전부라, 영화 외적인 부분에서 프로젝트를 잘 관리해주셔서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주실 수 있는 분을 원합니다.
저의 목표는 상업 영화감독입니다. 따라서 함께 성장하여 장편 상업 쪽으로 진출할 때에도 서로 이끌어줄 수 있는 파트너를 원하기 때문에, 다른 일을 겸하며 취미로 영화를 하시는 분이 아니라 영화 제작 쪽을 업으로 꿈꾸시는 분, 그리고 연령대는 저와 비슷한 20대인 분만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몇몇 분께 저 역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보내드릴테니 제작자로서 저라는 감독과 함께 하실 수 있는지 역시 검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글에 저에 관한 정보가 부족하여 신뢰도가 떨어져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선뜻 건네기 꺼려지신다면, 메일로 따로 연락주셔서 저에 관해 질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일 : iwantaproduce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