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작하는 <A contemporary>영화제작팀입니다

Luci 2021.06.22 12:35:16

안녕하세요. 이번에 첫시작하는 <A contemporary>영화제작팀입니다! 

저는 사회적 이슈나 개인이 가진 고민,생각들을 담아 영상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상업영화처럼 큰장비를 대여하는 작품은 아니지만 창작에 목마르고 먼 얘기가 아니라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얘기를 하고싶은 분들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처음 제가 진행하고자 하는 작품은 '혐오'를 다루는 내용이고 이후에도 다양한 입장을 가진 개인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식으로 영화를 계속해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작품들은 영화제 출품 및 유투브,sns계정에 올릴 예정입니다.

 

스탭,배우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서로 소통하고 불통이 된 부분들도 작품안에 풀어 놓고 싶습니다. 그 모든것이 우리작품을 이룰것이기 때문입니다.

얘기를 하는 가운데 우리 모두는 서로를 하나의 객체로써 존중할것을 약속합니다.

 

프리 프로덕션 기간은 8월 초~ 중순 : 스탭,배우들 확정 그리고 작품에 관해서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이번 프로덕션은 8월 하루에서 이틀정도 촬영할 생각입니다.

 

본인의 포트폴리오 혹은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연락처 , 사는곳, 본인이  요즘에 주로 하는 생각들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아직 시나리오빼곤  준비된것이 없지만 함께 올여름 좋은작품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시간을 기대합니다.^^

 

감독1

조연출 1

스크립터 1

촬영팀 : 카메라 1,2

마이크1

조명 1

편집 1

 

위 스탭분야 아니더라도 참여하고싶으신 분들은 지원해주세요.

지원내용은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acontemporar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