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하는 분 중에 피식대학처럼 서로 Vlog 찍어줄분 있나요? (Feat. 크루모집)

BND 2023.01.17 11:35:50

안녕하세요 김워크맨입니다.

 

유튜브 조회수.jpg
팟캐스트와 유튜브를 한적이 있고, 개그맨 공채 떨어진 경력과 짧게 연기를 배운적이 있습니다. 

 

새롭게 Vlog + 약간의 개그 감성을 입힌 컨텐츠를 만들어 보려합니다.
 피식대학처럼 대화로 티키타카하며 서로의 Vlog 콘텐츠 카메라맨으로  찍어줄 친구 or 크루를 찾습니다. 

(물론 이야기 나눠보며 다른 콘텐츠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선 기획한게 몇가지 있습니다!)


서로 찍어주고 각자 영상 편집을 해야하니, 유튜브를 하고 있거나 하셨던 분, 영상 편집을 기본적으로 할 줄 아는 분이면 정보 공유하며 더 발전할수 있을 듯합니다. 

개그맨, 라디오 PD,  방송 미디어쪽을 준비하셨거나
남들에게 웃음을 주는게 행복한 분,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고,  내가 생각할때 난 정말 끼가 있어 하는 분

개그 콘텐츠들 많이 보고 공감능력, 긍정적  에너지 뿜뿜인 분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  MBTI 는 INFJ입니다) 


제가 포인트를 잡아서 상대 캐릭터를 잘 살려주는 능력은 있는것 같아요 ㅎㅎ

   
촬영은 별거없이 폰카로 피식대학 '05학번 is here' 신도시 아재들처럼 상대(카메라맨)의 목소리 나오고,

계속 대화하며 티키타카로 찍을까합니다.  아, 최근의 신도시 아재들 카페 사장편은 진짜 예술이었습니닷 ㅎ

형, 동생, 누나 다 상관 없습니다. 실제로 제가 04학번이기도 했구요 

컨텐츠만 신선하고 괜찮타면, 폰카로도 충분히 잼있을테니,  구체적 컨셉 및 아이디어는 만나서 더 이야기 나누시죠 :) 
 

우선은 서로의  Vlog 채널을 번갈아 찍어주며 상부상조 컨셉이지만,

롤플레이, 바퀴달린입처럼 토크 수다 형식 콘텐츠등 함께 이야기 나누고 발전시켜 

새로운 컨텐츠로 함께 진행도 대환영입니다.  (메일 주실 때 생각하고 계시는 아이디어를 적어주세요!)


다만 현재 유튜브에 너무 많은 숏박스, 숏폼 스케치 코미디 형식등을 따라가기 보단, 

초반에 덜 웃기고 맨땅에 헤딩이라도 촬영할때 우리끼리 넘  즐거운 
'우리만의 것'을 해보고 싶습니다. 다들 처음엔 그렇게 시작했고, 내가 즐거운걸 해야 오래가니깐요.  

(저는 이걸 유튜브를 한번  해보며 느꼈습니다,,, )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을 믿는 감, 자신감이 있어야겠죠! 

  

제가 사는 곳은 경기도 과천이라 이왕이면 가까운 분이 서로 촬영때 편하겠지만

서울, 경기지역이면 크게 상관없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우선 카메라 의식안하고 편하게 친구처럼 티키타카를 할 케미인것같습니다.

보내주실 때 간단한 소개나 포트폴리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모집인원]

  - 1명 or 3명(최대)

 

[연락방법]

 - gowithkt@gmail.com

 - 제목 [유튜버협업] 000입니다. (스팸 메일 때문에,  통일 부탁드려요)

 - 이름, 나이, 연락처, 경력 적힌 간단한 자기 소개 or 포트폴리오

   (경력과 참여한 프로젝트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자기 본연의 색깔과 이에 대한 믿음이 중요해요!)

 - 함께 해보고 싶은 아이디어 (저도 부족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기획해봐요)

 

**개별 연락 드리겠고,  1/27(금) 마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