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신서윤

작성 : 2023년 04월 25일 17시 10분

조회 : 571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청주대학교 단편영화 <나는 소각된다> 7~13세 여자, 남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제작
청주대학교 
작품 제목
나는 소각된다 <가제> 
감독
신서윤 
극중배역
7세~13세 여자아이 
촬영기간
5월19일~21일 중 2회차 혹은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신서윤 
전화번호
마감 이후 블라인드
이메일
마감 이후 블라인드
모집 마감일
2023-05-01 

* 회차당 10만원, 유류비 4만원입니다  확인해주시고 지원 부탁드립니다!!

* 여자배역은 2회차 혹은 3회차

* 남자배역은 1회차 촬영입니다

* 올데이씬 촬영이고 촬영 장소는 청주 부근입니다 (촬영지 미정)

* 프로필 혹은 일상 사진, 연기영상 첨부해주세요!

 

 

기획의도

 

어린이날에 선물 받은 인형을 바라보는 7살의 나와 22살의 나는 다르다. 변한 건 나다.  감정이 없는 기계와 부모가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는 점이 닮아있다. 어린아이는 어른이 되면 마음을 나눴던 많은 것들을 잊어버린다. 변하고 떠나는 건 어른이 된 아이, 훌쩍 커버린 자식이다. 뒤에 남겨지는 모든 존재를 위해 이 영화를 만든다.

 

로그라인

 

고물상 앞에서 울고 있는 유이(10세,여)를 만난 민(20대,남)은 유이의 물건을 찾아주다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

 

시놉시스

 

고물상 앞에서 울고 있는 유이(10세,여). 민(20대,남)이 유이의 물건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서툰 그림을 그려 설명하는 유이. 고물산 위에 올라가 살피던 민은 놀이공원에서 자전거가 어린 광현을 다치게 했던 과거를 떠올린다. 유이가 찾던 것도 자전거임을 알게 되자 유이에게 위협을 가하게 되는 민. 광현(70대,남)이 나타나 민을 유이에게 떼놓기 위해 공격한다. 전선이 튀어나오는 민. 민은 로봇이다. 서로를 알아본 광현과 민. 옛날 추억을 떠올린다. 광현은 멀어져가는 유이의 뒷모습을, 민은 광현의 뒷모습을 보며 서로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스크랩 목록

첫번째 댓글을 달아주세요

본인인증/사업자인증을 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욕설은 물론, 반말/비아냥등의 댓글은 삭제합니다. "니네 식구랑 하세요"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등의 수준도 삭제합니다.문제가 있다면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돼야 옳은지 논리적이고 정확하게 글을 써주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