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영화에 출연할 남자 배우 1명(배역나이 40대) 여자배우 1명(배역나이 30대)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가처분신청'에 출연하실 남자배우 1명, 여자배우 1명 모십니다.
저는 한예종 전문사 영화과 연출 전공 출신이고, 한동안 영화 연출을 쉬었다가, 복귀작을 물색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랜만에 찍는 작품이고, 상당히 짧은 초단편 영화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본 2장.
1회차 촬영이 될 것이고, 촬영시간도 그리 길지 않을 것입니다(4시간 +-).
작품이 잘 나오면 여러 영화제 출품계획도 있으나, 현재로서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같이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로그라인>
이혼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와 그 의뢰인. 변호사는 이혼사건을 끝내고, 자축하면서, 그 동안 의뢰인에게 갖고 있었던 호감을 넌지시 표현한다. 의뢰인도 이에 대해 싫지 않은 반응을 보이는데..
장르 : 로맨스 코미디, 남여 주인공 1명, 변호사는 단정하면서도 넌지시 욕망을 표현하는 인물이고, 여자는 이제 이혼소송을 마친 의뢰인으로, 새로운 이성(담당 변호사)과의 긴장감을 표현하게 됩니다.
<지원조건>
- 남자배우 1명, 여자배우 1명 (남자배우의 극중 배역은 40대이고, 여자배우는 30대 초중반입니다)
- 서울 강남 논현동 사무실에서 촬영 예정이고, 1회 촬영, 촬영시간은 4시간(+-)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원 방법>
ibtmyh@daum.net 메일로 이력서나 포트폴리오 등 자유롭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촬영일정>
촬영은 1월 말이나 2월 초 하루, 4시간 정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메일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없는 주소나 휴먼메일이라고 반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