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1인 제작 단편영화에서 20대 초중반 배달원 하실 여성 배우님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혼자 포트폴리오 or 공모전 제출 용으로
가벼운 1인 제작 영화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연출 / 촬영 / 편집까지)
그리고 여성 주연 배우 1명(라이더 역)이 필요해서 정중하게 모시고자 공고 글 올립니다.
[소개]
제목 : 1만보 지원금 (가제)
장르 : 블랙 코미디 / 하이퍼 리얼리즘
[캐릭터]
라이더 (20대 중반) : 전동 킥보드로 플랫폼 배달 하는 배달 노동자, 살짝 까칠하긴 하지만 요즘 세상에서 그나마 건실하게 자기 땀을 흘려가며 일하는 청년이다.
[로그라인]
2035년, '그냥 쉼' 청년 100만 명 시대. 20대 백수 진기는 1년째 조그만한 방에 갇혀 "노력해봤자 금수저 못 이긴다"며 세상을 저주하고 타인을 혐오하며 살아간다. 그때 정부가 고립된 청년들을 세상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1만 보 인증 시 지원금 지급’ 정책을 실시하자, 그는 "쓸데없는 세금 잔치"라 비웃으면서도 지원금을 얻기 위한 꼼수를 계속 한다.
하지만 어플 AI 업데이트로 실제 보행이 아닌 꼼수가 전면 차단되자, 돈과 굶주림에 몰린 진기는 평소 비하하던 배달 기사에게 자신의 폰을 맡겨 GPS를 조작하려는 최후의 도박을 감행하려는데...
지원 : fmusjeen@naver.com
메일 제목에 [1만보 지원금 캐스팅 - 라이더 역 지원] 이름 / 나이 / 거주지 / 전화번호 / 하고 싶은 말 짧게
적어주셔서 위의 메일로 포트폴리오 연기영상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소중히 읽고 검토 하겠습니다.
[촬영 장소 일시]
일시 : 2월 말 ~ 주말 정도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회차 : 1회차 (11시 ~ 7시 정도)
페이 : 10만원
장소 : 수원 KT 야구장 근처 (수원시 인근 거주자 및 오실 수 있는 분 위주로 우대 합니다.)
* [무조건] 원동기나 2종 보통 이상의 면허 있으신 분들만 지원 받습니다. (전동 킥보드 타고 배달 다니셔야 합니다.)
* 식사 제공
* 약간 정치/사회 풍자적인 요소가 들어간 내용이라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저와 상대 남성 배우랑 3명이서 소규모로 찍을껀데 (제가 30대 초반이라) 그런 촬영에도 거부감 없으신 분들 우선적으로 모십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