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스 포럼
2,282 개

연기자분들을 위한 포럼 게시판입니다.
어떤 얘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습니다. 연기자들을 위한 전용 자유게시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자주 나오는 페이문제나 처우개선등에 대한 논의도 이곳에서'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뒤늦은 나이에 하고싶은걸찾았습니다

커밋
2017년 11월 22일 01시 00분 30초 1118 5
지금까지 소리한번 내본적 없이 살았습니다. 많은 생각과 어떤 경험을통해 연기라는 예술활동에 매력을느끼게됬습니다. 지금은 군인이라 누구에게 직접적으로 배우기엔 무리가있어서 집에서 혼자서 조금이라도 연기연습을 하는 방법이나 이론같은게 있을까요? 그냥 영화장면보고 연습하는방식으로 연습하면될까요?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사람들과나무
2017.11.23 23:24

아니여...그건 연기가 아니라.. 성대모사가 되어버리는거에용..

커밋
글쓴이
2017.11.27 02:54
사람들과나무
혼자서 연습할수있는방법이 혹시 있을까요? 역시 학원에서 배워야하는건가요?
사람들과나무
2017.11.27 17:09
커밋

아뇨..학원은 너무 상업적입니다.. 입시를 위한곳이 대부분이지..연기를 잘 가르친다고는 할수없습니다..

극단쪽 생활도 추천드립니다..

dll
2017.11.30 00:58
음..... 사실 한국에서 제대로 연기를 이해하고 하는사람들은 많지않아요. 연기는 사람에 대한 예술입니다. 그럼 사람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겠죠? 심리학과는 다르니 그쪽을 깊게파진마시구요. 사람이 어떻게 밥을 먹죠? 1. 숟가락을 든다 2. 밥을 적당량 푼다. 3. 입에넣는다. 4. 씹는다. 5. 삼킨다. 이 5가지의 작은 행동은 밥을 먹는다 라는 목적입니다. 연기는 목적이있으면 그것들의 가장작은 단위인 행동들만 정제해서 행동하는거에요. 이연습을 하시면서 될수있는한 오디션을 많이 보세요. 횐경에 노출시켜서 익숙해지면 어느순간엔 편안해져서 자연스럽게 연기가 될겁니다. 그리고 대본은 절대로 흉내내서 읽지마세요. 건승을 빕니다.
qltkd79
2018.01.11 21:50

후배님 반갑습니다! 이제 영화배우를 시작하려는 입장에서 여러가지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저는 영화연출 과정중인 현직 영화인이고요. 연기하려하는 후배들이나 오디션 만나는 후배 배우들을 보면서 안타깝고 짠한 마음이 들곤 했습니다. 개인적인 재능과 끼는 많은데 영화출연 기회가 없이 오랜 기간동안 막연하게 영화연기공부(?) 하는 후배님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배우는 직접 영화에 출연해서 대본을 분석하고 준비하면서 연출자가 직접 디렉팅을 하는 과정을 겪어야 진정한 영화연기를 배울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캐스팅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막연하게 연기를 배우면서 실력만 쌓자니 시간만 흐르고 내가 이럴려고 영화배우를 것인가 자괴감도 들었겠지요. 많은 배우님들이 그러십니다

 

그런 후배님들을 위해 직접 단편영화에 주연으로 참여하면서 단편영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영화연기를 배우는 수업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이나 과외의 연습 위주의 연기 기술 수업이 아니라, 연출인 제가 진행하는 워크숍입니다. 직접 단편영화를 함께 만들면서 연출자와 함께 영화연기를 직접 하는 과정이라, 연기학원이나 연기레슨, 연기스터디 보다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그래서 연출인 제가 직접 제안하고 직접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예비 배우님의 에너지와 정리되지 않은 연기 스타일을 선호하는 연출자라 저에게도 워크숍은 연출적인 공부의 의미가 있고, 이런 과정에서 가능성 있는 배우님을 만나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제가 진행하는 워크숍에 관심있는 배우님이 있다면 세세하게 대화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오픈톡 주소 남깁니다. 이번 워크숍으로 오랜 인연이 되길 바랍니다

 

  "연출자와 함께 하는 배우수업 오프톡: https://open.kakao.com/o/sxUq4dC"

1 / 115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