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80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스크린의 발전과정 2 | JEDI | 13148 |
프랑스의 시적 리얼리즘 | venezia70 | 13075 |
후반작업 하시는 분 들중에 아시는 정보를~ 2 | ttattang | 12493 |
mpeg에 관한 | namjaeb | 12461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22 |
[영화음악가] 웬디 카를로스 (Wendy Carlos) | JEDI | 12070 |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이야기 | evesuji | 11931 |
[1] 영화필름이 만들어 지는 과정 | namonamo | 11822 |
[4] 광학녹음의 원리 | namonamo | 11112 |
[3] 돌비와 DTS 1 | namonamo | 10397 |
쉬운 이해 2(극장의 Sound Playback) 3 | cleziano | 10049 |
음...사운드에 대해 자세히 알켜주실 분을 찾았습니다. | mee4004 | 10037 |
(namonamo)1.영화 믹싱의 정의 | namonamo | 9387 |
(namonamo)4.adr recording | namonamo | 8959 |
[2] 필름 사운드의 주요 변천과정 | namonamo | 8939 |
(namonamo)13. 기술시사 | namonamo | 8782 |
(namonamo)11. DOLBY ENCORDING 1 | namonamo | 8410 |
(namonamo)12. 광학녹음 | namonamo | 8114 |
(namonamo)9.PRE - MIXING | namonamo | 8005 |
(namonamo)2.pre production | namonamo | 7928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